존슨킴

1.7K posts

존슨킴 banner
존슨킴

존슨킴

@Making1Obillion

50세에 은퇴하기 프로젝트🤑

Se unió Temmuz 2025
1.7K Siguiendo1.2K Seguidores
🐨코알라🐨
🐨코알라🐨@dorytossy·
무니가 alis 님 뷰 배끼는거같다고 제보 꽤 왔습니다. 이게 명확하게 잡아서 증명할려면 피드 다 뒤져봐야 되서 전 못하겠습니다만 그렇게 느끼는 사람도 꽤 있는거 같긴 합니다.
뽀또@_coco_lotto_

@dorytossy 그리고 이전 글 댓글 보다가 저도 생각나서 언급하자면 .. 전 치보님이 본인 체리피킹 한다고 했을 때도 공감했는데 본인 역시 알리스님 체리피킹 한다는 거 웬만한 사람들 다 알걸요? 대놓고 의견 참고했다고 샤라웃한건 치보님도 동일했음

한국어
4
0
19
584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dorytossy 일평 제보는 없나요? 일평 구독하고 싶은디ㅣㅣ
한국어
0
0
0
4
🐨코알라🐨
🐨코알라🐨@dorytossy·
했제? 했제? 했제오패스 로킷사세요~ 바이오 아저씨 숏!숏!숏! 시카고 시드토막녀 제보 계속 들어오는 중. 난 은퇴 할 수 있을까. 3명만 돌려 파도 컨텐츠가 무한으로 나온다.
한국어
13
1
139
6.6K
존슨킴
존슨킴@Making1Obillion·
세레브라스 추천햇군영
USER@laboprob3

@dorytossy 제 댓글이네요. 저 글은 삭튀엔딩. 엊그제는 또 세레브라스 추천하더군요. 역시나 폭락. 반도체 상승장 잘 탄거지 실력 진짜 모르겠습니다. 일년 구독자로서 무니 구독하지 마시고 엑스 구루들 구독하는게 훨 낫습니다. 무니 텔레방 말하는거 보면 엑스 구루분들 의견 그냥 복붙하는 수준입니다.

한국어
0
0
1
17
GONOGO
GONOGO@GONOGO_Korea·
또 병신같은 소리로 나 튀어나오게 하지 말자. 난 7월 즈음 제대로 복귀할게. 빤쮸는 계속 벗고 있어라. 거지새끼들이 주식이라도 사야지 작금의 하이퍼 인플레 시대에서 살아남지. 3배 짜리는 주식 아니다. 양방향으로 관광당하다 사람 죽이는 도박상품이다. 맞아 아니야? 즐거운 주말 보내라
한국어
76
26
574
19.8K
존슨킴 retuiteado
SoFire
SoFire@Sofigoodboy·
팔란티어 지금 사면 2025년 4월 이후에 매수한 사람들보다 평단 좋음
SoFire tweet media
한국어
20
12
104
11.8K
존슨킴 retuiteado
세바경 ⚡️
세바경 ⚡️@Sebagyeong·
$IREN $CRWV $NBIS 하락의 뻔한 이유 ...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인프라 건설을 위해 막대한 비용이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인프라 건설에 나서고 있는 기업들은 자체적으로 충분한 자금을 조달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RedHotChillyPeppers@joejo2038

이것때문에 오늘 네오클라우드들 빠지는 듯. 뻔한 이야기들 수백번 회자된 이야기들… [엔비디아, 순환투자 구조 우려 커지고 있어 시포트] 시포트 리서치의 Jay Goldberg 애널리스트는 반도체와 인공지능 인프라 사이의 순환투자 구조가 엔비디아(NAS: NVDA) 전망을 불투명하게 만들고 있다고 판단했다. “당사는 엔비디아에 대해 매도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엔비디아의 재무상태에 대한 불안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고 발언했다. “엔비디아와 인공지능 인프라 기업들의 순환투자 구조는 이전에도 지적받은 바 있는데, ▲ 브로드컴(NAS: AVGO) 역시 순환투자 구조를 형성하는 것으로 보이면서 이러한 구조가 유지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인프라 건설을 위해 막대한 비용이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인프라 건설에 나서고 있는 기업들은 자체적으로 충분한 자금을 조달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고 경고했다.

한국어
2
4
37
8.5K
존슨킴 retuiteado
Closer_o
Closer_o@Keymong368774·
전쟁기념관 아카이브. 가본 도서관 여러 뷰 중, 유일무이한 헬리콥터 뷰.😅 전쟁관련 자료실과 통창으로 공원뷰를 볼수 있는 도서관. 전시도 꽤 잘되어있구, 접근성도 좋은 Museum. 내일 6.25이기도 하니, 더 뜻깊겠다.
Closer_o tweet mediaCloser_o tweet mediaCloser_o tweet media
H@hmmmmmm1458

숨겨진 무료 도서관 추천드립니다. 내일은 6월 25일 전쟁 76주년입니다. 삼각지역 11번출구에서 내려 도보 5분만 걸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전쟁기념관이 있으며, 그 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무료 도서관 공간이 있습니다. 시원하게 전시관 구경도 하며 남산타워 뷰가 보이는 도서관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어
4
13
48
4.4K
존슨킴 retuiteado
돈트
돈트@dontstopinvest·
미국 주식 팔란티어는 하락 전 축적 구조 => 리테스트 => 본격적인 Mark down 하락 진행 중임 팔란티어는 하락 추세장이라서 물타는 건 손실만 늘릴 수 있고 꽤 하락이 길어질 수 있을 듯. $pltr
돈트 tweet media
한국어
13
9
48
5.7K
존슨킴 retuiteado
H
H@hmmmmmm1458·
숨겨진 무료 도서관 추천드립니다. 내일은 6월 25일 전쟁 76주년입니다. 삼각지역 11번출구에서 내려 도보 5분만 걸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전쟁기념관이 있으며, 그 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무료 도서관 공간이 있습니다. 시원하게 전시관 구경도 하며 남산타워 뷰가 보이는 도서관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H tweet mediaH tweet mediaH tweet media
한국어
31
405
1.1K
108.3K
존슨킴 retuiteado
Tiland
Tiland@Tiland2·
이런 확산형 다이아고날 패턴중 하나는 엔비 차트중에 이런 사례가 있음 그럼 하이닉스도 비슷하다고 생각해보면 걍 차트만 봤을때 예상타겟은 210만원~200만원대 라고 보임 진짜 많이 빠지면 160후반까지도 볼수있겠지만 그렇게까지 빠지긴 쉽지않을거 같다 확산형은 흔하지 않은데 아마 이런 경로가 아닐까?
Tiland tweet mediaTiland tweet media
Tiland@Tiland2

하이닉스 200만원 가면 풀배팅 할게요

한국어
4
8
43
17.5K
존슨킴 retuiteado
금나라
금나라@acumen_moat·
‼️한강 불꽃놀이+더블역세권 아파트 소개드림 당산동 래미안당산 1차 348세대 아파트. 당산역까지 도보로 빠른걸음 5분 거리. 당산역은 참고로 2,9호선 알짜노선 더블역세권 이 아파트 장점은 아파트에서 웬만하면 한강뷰가 나오고, 국회의사당 쪽 뷰 나오는 집은 여의도 불꽃축제를 제대로 볼 수 있음. 여기 한강공원 정비도 잘 되어있고 주변 먹거리도 많음. 24평 방 3개 화장실 1개 인데 네이버부동산 보니 15억에 있음. 아쉬운게 있다면 학군.
금나라 tweet media금나라 tweet media금나라 tweet media금나라 tweet media
금나라@acumen_moat

‼️한강뷰 저렴한 아파트 하나 더 올려드림 암사동 선사현대 아파트임. 2938세대로 3천세대급 대단지임. 8호선 암사역까지 도보 5분. 잠실역까지는 15분만에 감. 24평 방 3개 15억대. 리모델링 이슈도 있고 괜찮음. 8호선 라인에 꽤 괜찮은게 많다고 봄.

한국어
3
33
177
36.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