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s_cone
10.4K posts

bis_cone retuiteado

써방재업
아두글자랑 이세글자 집 같이 들어가는 모습 파파라치 찍힘
일누민들 헤어지라고 난리치고 분위기 디지버짐
너무 이두글자한테 뭐라고 하고
헤어져무새돼서
츠가 공계로 대놓고 그럼 팬하지마 라고 말하기까지함
고말희@malhee_2
그 멘헤라녀 아노입니다 게로츄 부른 아노 spin-spin.com/q/6a3abb357957…
한국어
bis_cone retuiteado
bis_cone retuiteado

와 근데 스구소코마데 반복하는구간
원곡에서 "칙칙 칙칙 칙칙" 하는 소리가 들려서 기계음이다보니 들리는건가보다 했는데
그냥 'ㅅ'발음을 빠르게 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치찰음이구나. 사람이 부른 버전에서 똑같이 느껴져서 너무 신기하다
G하나@_G_hana
제가 부른 열이상 들어주실분
한국어
bis_cone retuiteado
bis_cone retuiteado
bis_cone retuiteado
bis_cone retuiteado

리듬천국 데모 해봤는데, 몇달전에 Bits&Bops를 너무 재미있게 했었어서 솔직히 좀 아쉬웠다
아트쪽이 다 와리오로 갔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시각적으로 많이 휑하다고 느낌
게임이나 음악은 여전히 리듬천국 감성 그대로고 충분한데, 게임이 눈에 보이는 게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 같은...



파테슘@patexum
제 마음에 들었던 구간들 오리가 귀엽고 애벌레가 귀엽고 새통령개무서움 문어찻집은 노래도 게임디자인도 너무 잘뽑혔음 제일 오리지널스럽고 좋았읍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미니게임 스킵도 있어서 그냥 편하게 해보기도 좋음
한국어
bis_cone retuiteado

【Milestone📈】
上北健 - パノラマ
ストリーミング200万回再生達成💎
▼LISTEN
milestone.tunecore.co.jp/milestones/1LP…
▼Music Video
youtu.be/DtOAKM0W2K4
#パノラマ #KAKO

YouTube

日本語
bis_cone retuiteado

이거 제나보면 워니웅니 어케하는지 빼꼼 보고 더ㅓ더덛ㅓ 귀엽게 눈 깜빡깜빡 하면서 흔들흔들 함…
zzen@bussyzzen_a
나 집에 이런 흔들인형 다섯마리 진열하고싶다 매일매일 살아갈 이유를 얻을거같음
한국어
bis_cone retuiteado
bis_cone retuiteado
bis_cone retuiteado

인용에 걍 색 자체를 형광끼돌게 하는 분들이 많은데
노란색은 유독 검정과 만나면 정병기운이 심해짐
꽤 크리피한 색이라 생각해요
발랄한데 무서우니까




소베A@OWO_7x
근데 저런 것도 빨강이랑 파랑이라서 가능한 거지 누가 정병 노랑을 들고 온다고 생각해봐 빨강 - 강렬해보임, 진짜 정병 같음 파랑 - 청춘의 정병이 떠오르는 아름다움 노랑 - 화사함, 너가 뭘..할 수 있는데?
한국어
bis_cone retuiteado
bis_cone retuitea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