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s_cone

10.4K posts

bis_cone

bis_cone

@bis_cone

예를 들면 도토리의 삶의 목적은 도토리나무 되기 이다

Se unió Kasım 2025
214 Siguiendo23 Seguidores
bis_cone
bis_cone@bis_cone·
와 미친 알티 진짜라고 저거?????????
한국어
0
0
0
5
bis_cone
bis_cone@bis_cone·
뭐랄까… 죽음은 뭐라고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다
한국어
0
0
0
13
bis_cone retuiteado
카제인
카제인@casein5744·
와 근데 스구소코마데 반복하는구간 원곡에서 "칙칙 칙칙 칙칙" 하는 소리가 들려서 기계음이다보니 들리는건가보다 했는데 그냥 'ㅅ'발음을 빠르게 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치찰음이구나. 사람이 부른 버전에서 똑같이 느껴져서 너무 신기하다
G하나@_G_hana

제가 부른 열이상 들어주실분

한국어
0
202
1.4K
53.6K
bis_cone retuiteado
ユキヒピン
ユキヒピン@Yukihipin1006·
実際にIRIS OUTでジャックスに合わせてやったら本当にチェンソーマンだったwww
日本語
12
1.9K
20.4K
583K
bis_cone retuiteado
판다
판다@_Earl_Revere·
넷플에 월남보살 떠서 봤음 ㅋㅋㅋ 개웃김 내림굿 어케하냐고 지피띠니한테 물어보고 부채들고 부르는게 아니라 손풍기들고 부르는 엠지무당 등장....
판다 tweet media
한국어
0
2.4K
2.5K
317K
bis_cone retuiteado
tmg..
tmg..@1uvtmg·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티저에 리센느 원이 미나미 등장 씨잘 여기가어디야? 나꿈꾸나혹시...?
한국어
0
8.9K
15.8K
893.6K
bis_cone retuiteado
파테슘
파테슘@patexum·
리듬천국 데모 해봤는데, 몇달전에 Bits&Bops를 너무 재미있게 했었어서 솔직히 좀 아쉬웠다 아트쪽이 다 와리오로 갔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시각적으로 많이 휑하다고 느낌 게임이나 음악은 여전히 리듬천국 감성 그대로고 충분한데, 게임이 눈에 보이는 게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 같은...
파테슘 tweet media파테슘 tweet media파테슘 tweet media
파테슘@patexum

제 마음에 들었던 구간들 오리가 귀엽고 애벌레가 귀엽고 새통령개무서움 문어찻집은 노래도 게임디자인도 너무 잘뽑혔음 제일 오리지널스럽고 좋았읍니다 꼭 한번 해보세요 미니게임 스킵도 있어서 그냥 편하게 해보기도 좋음

한국어
2
118
368
138.7K
bis_cone retuiteado
미쁜이
미쁜이@mozaranii·
헤어짐 << 이딴 거 초대한 적 없으니까 불청객은 꺼져 매순간 존나 태일이모드 (not Shin)
한국어
0
1.3K
2.6K
200K
bis_cone
bis_cone@bis_cone·
와 ㅆㅂ 나 방금 White lives matter 옷 입고 있는 사람 봄
한국어
0
0
1
18
bis_cone
bis_cone@bis_cone·
저런 베테랑도 저렇게 손 달달 떨릴 실수를 하는데… 내가 하는 건 암것도 아니구나 쫄지말고 걍 해야것다
한국어
0
0
0
19
bis_cone retuiteado
b✨
b✨@pYSLrada·
dreamy ballet heels by Christian Louboutin
English
38
1.2K
10.8K
262K
bis_cone retuiteado
방도담
방도담@an_anli21797·
인용에 걍 색 자체를 형광끼돌게 하는 분들이 많은데 노란색은 유독 검정과 만나면 정병기운이 심해짐 꽤 크리피한 색이라 생각해요 발랄한데 무서우니까
방도담 tweet media방도담 tweet media방도담 tweet media방도담 tweet media
소베A@OWO_7x

근데 저런 것도 빨강이랑 파랑이라서 가능한 거지 누가 정병 노랑을 들고 온다고 생각해봐 빨강 - 강렬해보임, 진짜 정병 같음 파랑 - 청춘의 정병이 떠오르는 아름다움 노랑 - 화사함, 너가 뭘..할 수 있는데?

한국어
2
4.6K
16.1K
803.5K
bis_cone retuiteado
꾸
@l6ovpz·
리듬천국 체험판하자마자 예약구매한게잘한짓인지 진지하게 고민됨
한국어
4
2.4K
4.5K
992.9K
bis_cone retuiteado
デデ活
デデ活@Dedekatsu·
ハングルは読めなくても、旅はできる。 まずは世宗大王にごあいさつ。
デデ活 tweet media
日本語
70
2.3K
12.9K
677.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