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fijado
벌
2.5K posts

벌 retuiteado

x.com/i/status/20690…
너무 끔찍해
이서언 눈 색깔 정말 좋아했는데
어느샌가부터 초록색으로 변해버린게 슬펐는데
이거때문이었으면 진짜 너무 실망일것같은데
여러 각도에서 봐도 이서언의 눈에서 가장 잘보이던건 황색이었는데....
심록❄️深緑@simsimrok_sub
이서언 초반 금안 설정도 있지 않았음? 그러던 게 어느 순간부터 초록색만 강조되더라고 오인혁씨가 설정 다 가져 간 거였구나
한국어
벌 retuiteado
벌 retuitea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