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

336 posts

사구 banner
사구

사구

@dbvyun

Se unió Nisan 2025
86 Siguiendo87 Seguidores
사구
사구@dbvyun·
어딘가 익숙한 코스튬이죠? ㅎㅎ
사구 tweet media사구 tweet media
한국어
0
0
10
58
사구
사구@dbvyun·
그날 이후 밀리오는 노아를 볼 때마다 문득 그 밤을 떠올리게 된다. 아무것도 묻지 않았던 사람. 억지로 웃게 만들지도 않았던 사람. 그저 조용히 곁을 지켜 준 사람... 하지만 아직 사랑은 아니었다. 하지만 그날 밤, 토오가타 밀리오의 마음 한구석에는 분명 작은 변화가 시작되고 있었다.
한국어
0
0
2
135
사구
사구@dbvyun·
등을 토닥이지도, 억지로 달래지도 않고 그저 곁에 서 있었다. 밤공기가 차가웠지만 밀리오는 이상하게 춥지 않았다. 누군가가 자신의 슬픔을 고치려 하지 않고 그대로 함께 있어 준다는 것이 이토록 따뜻한 일이라는 걸 그날 처음 알았기 때문이다.
한국어
1
0
1
184
사구
사구@dbvyun·
유에이의 밤은 유난히 조용했다. 기숙사 복도에는 희미한 조명만 켜져 있었고, 창밖에서는 벌레 우는 소리만 들려왔다. 노아는 잠이 오지 않았다. 침대에 누워도 눈이 감기지 않았다. 오버홀 사건 이후 몸은 회복됐지만 마음은 아니었기 때문일 것이다.
한국어
1
0
6
519
사구
사구@dbvyun·
아마 서 나이트아이 앞에서 어린아이처럼 뿌앵 울었던 걸 보면... 눈물이 없는 편은 아닐 거 같은데 아 근데 또 문화제 때 에리를 보면서 울었군. 그럼 아무래도 울보인 걸까?
한국어
0
0
3
82
사구
사구@dbvyun·
밀리오는 눈물이 많은 편일까요 없는 편일까요...
한국어
1
0
8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