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이라고
36 posts


다시 생각해 보니까 너희들은 나를 좋아한적이 없구나만 좋았겠지 난 그냥 모두랑 친해지고 싶어 게임도 하고 싶어 걍 내가 조금만 더 참으면 됐는데 그걸 못참고 나가버린게 너무 병신같아
힝이라고@hingdayo
사과할게 디엠으로 각자 다 가서 미안하다고 할거야 그러면 괜찮아 지겠지 다시 나를 찾아주겠지 더 이상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무서워
한국어


나 서치벤이라 트친들이 알티해줘야해
힝이라고@hingdayo
#우울계𝕏친소 #우울계_𝕏친소 #우울계트친소 #우울계_트친소 아무나 저랑 트친 합시다♡ 오타쿠고 게임, 디코 하는거 좋아함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