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서뿡

7.6K posts

레서뿡 banner
레서뿡

레서뿡

@lesserbbung

반려인 여우제이, 반려고양이 소룡, 비홍과 함께 나이들어가는 40대 중반

Se unió Eylül 2024
259 Siguiendo247 Seguidores
Tweet fijado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불자모임 일단 만들어는 봤습니다. 번뇌도 나누고 성찰도 나누고 고요와 평화도 나눕시다. 퀴어/엘라이 상관없습니다. 앞뒤 열린분이면 됩니다. 몇분 안되실거같아서 인원작게 만들어봤습니다. 참여원하시는분 쪽지 주셔요. (혹시 잠들면 낼오전에 답드릴게요.)
레서뿡 tweet media
레서뿡@lesserbbung

단단님이 기독교 퀴어방을 만드시길래 슬쩍 트위터계 불자마음당을 만들어볼까 싶었는데, 사실 소승불교든 대승불교든 뭔가 카톡 단체방에서 이야기를 한다는게 상상이 잘 안되네.ㅋㅋㅋ 다함께 기도를 하는것도 아니고 스스로 마음수양하는게 일상들일거 같고. 성불하십시오.

한국어
2
1
35
4.7K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QuincePocari 주말은 좌석이 있는 노선을타고 일단 올라가야해요. 가서 시내버스를 타고 멀리가야해요;; 올라갈수가엄슴;;;
한국어
1
0
3
46
🍋모과(부미새)🏳️‍🌈
빨간버스는 오는 거 막 탈 수 있는 게 아니구나… 빨간버스 자리 없어서 놓쳤다구 하니 여친이 경기도민 신고식 한 거라구 함ㅠㅠㅋㅋ
한국어
1
0
12
183
🌈여유
🌈여유@EotteonY·
얘두라~~ 호도과자 먹어~~!!
🌈여유 tweet media
한국어
1
0
17
106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nuknuk_basak 이제 살이 찝니다. 필수코스에요. 온갖걸 다 넣고.
한국어
1
0
2
57
바삭
바삭@nuknuk_basak·
에프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드디어 샀다. 이제 치킨 바삭하게 데워먹을 수 있어
한국어
1
0
4
115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아무튼, 오늘 자격증 실기보고 왔는데 이번에 떨어지면 다시 할 생각이 전혀 엄슴. 종목 바꿔서 재도전인데, 미트 시험 짝궁 선수가 너무 귀여웠어. 나중에 찾을수 있을까. 종아리 엄청 튼튼하던데. 다정하고 귀여웠어.
한국어
0
0
2
67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킥복싱 경기나와서 스텝부터 촐랑거리는 머스마는 맞아서 ko됐음 좋겟는데 상대가 잘 못해서 결국 이기는걸 볼때. 좋지않군.
한국어
1
0
4
70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EotteonY 한창이죠. 아주 그냥 무르익어서.
한국어
1
0
1
24
🌈여유
🌈여유@EotteonY·
@lesserbbung 우하하하!! (((그게 언제냐구요!!)) 곧 오십인디..... 🫨
한국어
1
0
2
50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금방 애들 물그릇 갈아주려다 발 헛디뎌서 주저앉았는데, 물그릇 안엎으려고 손에 수평잡고 숭구리당당함. 여우가 웃음. 애들은 물그릇보고 마시려고 옴. 내 왼무릎은 의사말에 따르면 연골막이 찢어져서 못접음. 지금 접음. 아픔. 근데 낼 생체지도자 실기임. 킥해야함. 식구중에 내편은 없니.
한국어
0
0
16
149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kdl_331 이거 그냥 잡기술인데 능력까지는 요구되지않습니닼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1
29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당근3만원 단발성 알바. 지원자 몇명중 나 선발. 업체 블로그에 쓴 글이 안보인다고. 그럴리가. 출동. 블로그 수정 척척. 리뷰 연동 척척. 온 김에 업체오너수정/플레이스 세팅 척척. 해시태그 척척. 지도연결 척척. 카페글 퍼오기 척척. 이제 글쓸때 챙길거 한바닥 써주고. 완료 척. 한시간9분 소요
한국어
2
0
28
378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einssterntraum 뭘 하셔야하는데요?? 그냥 제2외국어다 생각하고 리셋하고 하셔도 문제없을거 같은디?? ㅎㅎㅎ
한국어
1
0
1
82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EotteonY 척척척!!! 자영업자를 전문가로!!!
한국어
0
0
2
33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브라우저 두개 띄워놓고 급한거 먼저 기계적으로 해놓고 앞으로 할거 짚었는데, 사장님이 역시 전문가, 역시 공학도 이런거 같아서 이건 누구나!! 누구나!!! 를 강조. 전혀 어렵지 않아요!! 현란한 내 손놀림이 첨에나 신기하지, 해보면 쉬운거라구.
한국어
0
0
11
87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사장님이 이거 직접 다 하실수 있다, 전혀 어렵지않다 포인트 짚어드리고, 이슈 발생하면 또 불러라 연락처 남기고. 교통 불편해서 왕복 택시비 16천원. 남은돈 14천원. 첫알바 완료.
한국어
4
0
22
234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hhoooooiiiii 흐느적거려서 재봉질도 바느질도 어려워요…;;;
한국어
1
0
1
80
호잇
호잇@hhoooooiiiii·
한복을 살때마다 받았던 비단(?) 커버(?)를 모아뒀는데 이걸로 뭔가 만들어보고 싶지만 난 미싱도 뭣도 없어서 암것도 몬만듦,,, 그냥 비단천 많이가진 여성됨,,, 이걸로 에코백같은거 만들구싶은데 할줄모름…
한국어
2
0
9
451
레서뿡
레서뿡@lesserbbung·
@winterairy_x 미치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내친김에 고속도로 입출구 훈련도 괜찮네요.
한국어
1
0
0
29
ɌX
ɌX@winterairy_x·
@lesserbbung 그거 아시나요..? 학원 차엔 내비가 없다는 사실,,, 그래서 강사가 모르는 길로 가려면 폰으로 내비를 켜야되는데,,, 전 볼 수가 없으니 강사가 알려줘야만 한답니다 휴 하지만 강사가 길치라면?
한국어
1
0
1
53
ɌX
ɌX@winterairy_x·
노란차로 도로연수 받다가 고속도로 탄 썰 푼다^^
한국어
1
0
7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