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브

107 posts

모브 banner
모브

모브

@mobeu___

졸업학년의 도피성 음합엔놀이 백업소 / #S1SEI

별사탕님 cm Se unió Haziran 2025
26 Siguiendo28 Seguidores
모브
모브@mobeu___·
#보카로악곡_전력_60분 おあ- 溺れ 弱くん / 오아- 물에 빠진 요와시군 자음원 UTAU S1SEI로 참여합니다. ^///^
日本語
0
3
12
269
모브
모브@mobeu___·
스플릿댄스 ust kiryma 같은 성대 다른 느낌
한국어
0
0
0
51
모브
모브@mobeu___·
야매 일러도 맘에 들어서 따로 올려둠
모브 tweet media
한국어
0
19
209
2.8K
모브
모브@mobeu___·
야라라라 / ヤラララ 커버 UTAU 重音テト full youtu.be/OEJlC4sT7Q0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1
32
167
2.9K
모브
모브@mobeu___·
요새는 화음 없는 윳에 내가 화음집어넣는걸 해보고있는데 어디까지나 노베이스로 감으로 하려고 하니까 굉장히 어렵다는 생각을...
한국어
0
0
0
31
모브
모브@mobeu___·
오랜만에 셋카 쓰고싶은데
한국어
0
0
1
38
모브
모브@mobeu___·
아 믹싱 엉성해(ㅠㅠ) 역시 어려워요
한국어
0
0
1
44
모브
모브@mobeu___·
#보카로악곡_전력_60분 syudou-비터 초코 데코레이션 UTAU 카사네 테토로 참가합니다 🔻🔴🔻
한국어
0
3
13
382
모브
모브@mobeu___·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느냐면...
한국어
0
0
4
49
모브
모브@mobeu___·
sv테토 원곡인 노래 우타우테토로 커버하는거 재밌구만
한국어
1
0
1
47
모브
모브@mobeu___·
할일하다가 잠깐 도피함 ust やくも
日本語
0
0
0
107
모브
모브@mobeu___·
그리고 사실 잡음같은거 신경안쓰고 녹음을 더 진행하고싶은마음도있는데(자음원 늘리고싶어~) 지금은 장비가 없다... 마이크는 있는데 컴퓨터가 없어...
한국어
0
0
0
31
모브
모브@mobeu___·
시세이는 녹음할때 잡음이 좀 들어갔어서 후가공으로 잡음을 제거한 케이스인데 잡음없는환경에서 재녹음하고싶단생각을 참을수없다
한국어
1
0
0
37
모브
모브@mobeu___·
음합엔 조교할때 약간... 목소리에 노래의 심상이나 감정을 싣고싶다는생각이 슬슬 드는데 일단 나부터가 노래부를때 그걸 못하는인간이고()
한국어
0
0
1
35
모브
모브@mobeu___·
너한테 하는 말이라고! アンタに言ってんの! VoiSona ルウル/LeuR youtu.be/zXUAe5ebDB4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1
9
29
1.3K
모브
모브@mobeu___·
지인이 내 우타우놀을 좋아해줘서 좀 신남 자음원에서 내목소리 들리는게 신기하대 ㅎ.ㅎ 한창 자음원 안 굴린지 좀 됐는데 오랜만에 굴려보고싶구마
한국어
0
0
1
31
모브
모브@mobeu___·
우리집 자음원으로도 돌려보고싶구나
한국어
0
0
0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