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4 posts

묭

@nt9ost

묘묭

Se unió Aralık 2025
1 Siguiendo16 Seguidores
묭
@nt9ost·
신동 이특은 좀 버려요... 혜미리예채파랑 나이대며 뭐며 다 다른데 뭘 남자 버전 ㅆ벌
한국어
0
0
0
295
묭 retuiteado
블트
블트@blacktwitt222·
뉴진스 5명이어야하는 이유 누가 센터 서도 위화감 없을 정도로 조화가 아름다운 그룹이기 때문
블트 tweet media블트 tweet media블트 tweet media블트 tweet media
한국어
1
461
3.3K
49K
묭
@nt9ost·
진짜 모르겟고 레이블 회장 다 따로 있고 하이브는 걍 자본 지원용인데 왜 ㅈㄹ이지? 닥쳐 개년아
질려@ineedmumum

@nt9ost ㅈㄹ 하이브가 다른 레이블 핑계로 1년에 두세팀씩 내는게 원래 주기냐 꺼져 이새끼는 트윗이 남한테 시비걸고 다니는 거밖에 없네

한국어
0
0
2
4.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