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fijado
라운
6.3K posts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알티타서 너무 부끄러워요… 잊을까봐 써둔거엿는데.. ><
많관감사합니다

제갈두부@zegaldubu
단편애니 만들어보고싶은데 시작할엄두도안남 5살짜리가 떡국 20그릇먹더니 다먹고나서 갑자기 터벅터벅 방으로 걸어들어가다 정장차림으로 나와서 "저 오늘 늦게와요 먼저 주무세요" 라고 말하고 바로 회사로가는거임 엄 : ㅅㅂ? 그래서 애 따라감 아무도 신경안씀. 진짜 평범하게
한국어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독립출판만화전 칸새(@kansae_official) 에 <달의 이면>으로 참여합니다!
선공개 원고: posty.pe/y1ulpi
7월 2일(목)~ 7월 4일(토)
마포출판문화진흥센터Platform-P


한국어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보통 스토리 진행보다는 인물 감정 표현할 때 쓰임
그러니까 약간 영화적 공백처럼 표현이 되는게 좋은것같음나는



쏘주@delect_fo0l
내가 좋아하는 연출은 감정적인 장면에서 같은 컷이 반복하는 건데 넣지 않아도 지장 없지만 넣으면 전달이 풍성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음 그리고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 지루해질 수도 있는데 그 조절을 잘하는게 센스고 약국님은 천재고 결혼하고싶음
한국어
라운 retuiteado
라운 retuitead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