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바기

363 posts

소바기

소바기

@sobasobagi

2026.05.24~

가부키쵸 Se unió Mayıs 2026
161 Siguiendo160 Seguidores
소바기 retuiteado
이사move
이사move@lgsjii·
#rt 비스타즈 코스프레 촬영해주실 사진사분 구합니다 홍대에서 할 예정이고요 날짜는 7월 23일입니다, 약간에 사정이 있으면 조정도 할수 있습니다 되시는분들은 연락주세요
한국어
0
12
0
1K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wonyo_sh7 꺄아아 조아요 조아요 잘부탁드립니다!! 😆😆
한국어
1
0
1
9
워뇨🪼(트친소 찾아가는중)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친소 내렸어요~내일까지 팔로 받아주세요! 저랑 교류 많이합시당♡
워뇨🪼(트친소 찾아가는중) tweet media
한국어
10
9
14
529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서른 아래는 다 애기인 법. 양양님 애기야 양양님 소중해,,
한국어
1
0
1
11
양양 아코스타(토) 코페(일)
@sobasobagi 아니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의심하세요 코난인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ㅠㅠ 그리고 04면 몇살이야 23살인데 아직 젊죠!!!! 전 그것보다 많아서😭😭
한국어
1
0
1
22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나 예전 계정에서 14년생 15년생 이런 친구들이 반모하자고 할 때마다 너무 괴로웟음 얘들아 언니는 조카가 13년생이야•••
한국어
1
0
12
168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이랬는데 막 06. 04. 이러면 뒷목잡고쓰러지죠그냥
한국어
1
0
1
24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세상이나를속이고잇다 민증 까십쇼 진짜로 영원히의심함 🧐🧐🧐
한국어
1
0
1
31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양양님 적은 나이 아니라는 게 제일 충격이엇어요 저는,, 누가봐도 제 또래인데 아니락오?,??! 🤦🏻‍♀️
한국어
1
0
1
30
소바기 retuiteado
히로
히로@cos_hero·
#코스어_X친소 #코스어_𝕏트친소 탐라가 멈춰버려서 올려요 이번 여름 마지막 트친소입니다🫶 6코페와 7서코 토요일에 만나실 분 찾습니다~ 여러 잡덕이고 좋아하는 걸 합니다 고등학생 이상이신 분만 RT♻️ 위주로 찾아뵙겠습니다!
히로 tweet media
한국어
0
71
145
5K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동글동글한 얼굴 테이핑이 제일 어려운 것 같음 브이라인이면 쫙쫙 당기면 끝인데 동그리(ex:카구라)면 있는살없는살 싹 다 끌어와야함 저사실카구라테이핑이너무힘들었어요 턱살 볼로 가져오느라 가뜩이나 심한 팔자 더 생겻단말야 엉엉엉
한국어
0
0
7
128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mmong_0915 급하게 빼야 하는 경우 제외하곤 굶어서 빼면 라인도 안예쁘게 나오구 몸만 상해요 🥺 날도 덥고 햇빛도 뜨거우니까 밖에 나가는 건 조금 무리구 실내자전거 타시거나 스트레칭 자주 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잠도 오래 주무시구❗️ 이렇게만 해줘도 살 잘 빠져요 ☺️
한국어
1
0
1
90
아몽됴
아몽됴@mmong_0915·
다이어트 꿀팁 좀 알려주십쇼… 운동 극혐 인간이라.. 맨날 굶어서 빼다보니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한국어
8
0
40
3.2K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rigion0822 않 않되 소린님 가지마세요.. 😢 계정 터지지 말아라 얍얍
한국어
1
0
0
34
한소린
한소린@Prigion0822·
계정이 왜자꾸터질것같지
한국어
1
0
6
91
소바기 retuiteado
아키
아키@aki_000110·
#코스어_𝕏친소 #코스어_𝕏트친소 행사 한번도 안가본 뉴비 코스어에요 7서코 가기전에 트친소 올려봐요!! 게임,애니 등 다장르 좋아하고 흔적 남겨주시면 다 잡아요!
아키 tweet media아키 tweet media
한국어
0
18
67
1.5K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Shua485 눈 위에 눈 하나 더 그린다는 마음으로 아라 한 통 써야돼요 진짜로,,, 엉엉 😢😢
한국어
0
0
1
6
슈아
슈아@Shua485·
@sobasobagi 속쌍 무쌍이 아이라인 그리기 진짜 넘 빡세던데요 저도 메쿠 할때마다 아이라인은 거의 색칠 수준으로 칠해놔도 눈 뜨면 다 없어짐,,,
한국어
1
0
1
60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눈이 가로 짧은 속쌍이라 코스 메쿠 난이도가 너무 높아요 엉엉 내 눈두덩이에 달린건 엉덩이야 진짜로 아이라인을 그려도 그려도 보이지가 아나,,, 🥲
한국어
2
0
12
269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kunhee011004 어렵다는 사람 치곤 개잘하고잇어 계속하셔 킵고잉zzz
한국어
1
0
1
49
kunhee
kunhee@kunhee011004·
사진 너무 어려운 ww
kunhee tweet mediakunhee tweet mediakunhee tweet mediakunhee tweet media
한국어
2
0
18
248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일탈 끗 주무셔라 트친들 내 얼굴은 영원히 비밀이야••
한국어
1
0
15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