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fijado유부@u_uzz1·1d[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Traducir 한국어2925511K45
유부@u_uzz1·1d[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Traducir 한국어2925511K45
먕@myaaaaaaaaang__·1d너무 기여워!!!!!!!Traducir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101171
유부@u_uzz1·1d@RKRK_LIUM 안녕하세요! 통판 예정은 아직 없지만...수요 및 재고 상황에 따라 통판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 관심에 감사드립니다!😍Traducir 한국어10042
6월 행사 재고통판중 ラクラク@RKRK_LIUM·1d통판....안해주시겟지............Traducir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101135
유부 retuiteado산냥@mountain_mya·1d안녕하세요 회지…!!! 나옵니다 (위탁회지가 저에요) 많은 관심을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샘플본은 이쪽 … @>———Traducir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266783
유부 retuiteado미묘@nogamtwinolife·1d해당 부스에 띠부씰 위탁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_ _Traducir유부@u_uzz1[7월 디페스타 현장수령 선입금폼] 선입금 기간: 6/23~7/15 23:59까지 엘소드 쁘띠존(엘백살)에서 판매될 목록 및 선입금폼입니다! 현장판매는 소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니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은 선입금폼을 이용해주세요! 선입금폼🔗witchform.com/payform/YLNGCD… 문의🔗open.kakao.com/o/stRQ1RAi 한국어032450
유부@u_uzz1·1d@n1shalaby 안녕하세요~!!! 통판 생각은 아직...!은 없지만 혹시나 구매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정말 나는 이거 없으면 안된다 이거못얻으면죽을거다(이정돈아님) 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량으로 진행할 생각은 있어요~!!! ^////^😍❤Traducir 한국어10073
유부@u_uzz1·3d저는 다음 엘백살 행사에 참여합니다^.^// 수요조사도 곧 올라오니 정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 엄마가 이거 다 팔아야지 집갈수잇대요엉엉 >> 7월 25일 디페스타 엘리오스 쁘띠존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좋은밤 보내세요!Traducir 한국어234414.1K17
유부@u_uzz1·2d알티해주셔서 다들 너무 감사해요😳😳 정말 열심히 준비해서 올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Traducir유부@u_uzz1저는 다음 엘백살 행사에 참여합니다^.^// 수요조사도 곧 올라오니 정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ㅠ.ㅠ 엄마가 이거 다 팔아야지 집갈수잇대요엉엉 >> 7월 25일 디페스타 엘리오스 쁘띠존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좋은밤 보내세요! 한국어006430
유부@u_uzz1·2d@4IMSW0RD_080 판매 역시...딱히 생각이 없어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ㅠ (귀찮음 이슈가 큽니다...) 멘션 주셨는데 좋은 답변이 아니라 정말 죄송해요...😭(ㅠㅠ) 좋은 하루 보내시고 좋은 밤 되세요!!🙇♀️😍❤Traducir 한국어00132
아임@4IMSW0RD_080·2d@u_uzz1 헉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혹시 판매는 고려하고 계시는지 여쭤봐도 괜찮을까요?! 역시 편하게 답해주셔도 괜찮습니다🙇♀️🙇♀️Traducir 한국어10046
유부@u_uzz1·2d@4IMSW0RD_080 안녕하세요!! 알람이 너무 늦게와서 제가 너무 늦게 확인했네요!!😭😭 너무 죄송합니다! 라비 1순위, 노아 2순위로 그 외에는 여캐교환으로만 받고싶어서...😭 정말 죄송합니다~!!!!Traducir 한국어200122
아임@4IMSW0RD_080·3d@u_uzz1 안녕하세요! 늦은 시간에 실례합니다만 혹시 아라 아크릴스탠드 > 청 아크릴스탠드로 교환은 힘드실까요?🥹🥹 너무 간절해서... 힘드시면 편하게 거절해주셔도 괜찮습니다!!Traducir 한국어100276
유부@u_uzz1·3d다들 무더운 날씨에 고생많으셧어요ㅜㅜ 땡볕 아래에서 기다리고 해산 당하시고··· 진짜 너무나 많은 일들이 있던 하루네요 오픈런하자마자 4시간동안 기다려서 들어가고 2시간 기다려서 이벤트하고 늦게라도 즐기긴 했지만 다음부터 운영 이렇게 하면 안된다는 걸 제~~~~~~~~발 알았으면 좋겟네요 ^.Traducir 한국어12201.1K1
유부 retuiteadoㅇㅅ@cor_guardian·3d오후 7시에 들어갔더니 헤지호그 쿠키, 아크릴, 추억의 굿즈 가챠 다 없었어요 내일 추억의 굿즈 가챠 다른 걸로 입고한다고 공지 올라온대요 회의중이었음(저도 언제 올라올 자는 모름)Traducir 한국어131123.1K3
유부@u_uzz1·3d지하만 대관하고 전체 대관을 안했다는게 최종짜치네 그러면서 일반인 들어오는 곳에 몰래 이벤트 줄서는 분들 들어오고 그럼 기다리신분들은 어떻게되나요...? 정말 신기한 일이네Traducir 한국어112121.9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