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w . .

292 posts

ziw . . banner
ziw . .

ziw . .

@zzimab

#재민 #지성 ♡ ! !

`⎚⩊⎚´ -✧ : 초멘 초뎀 환영 ♪ 메인 지성! Se unió Haziran 2022
107 Siguiendo107 Seguidores
ziw . .
ziw . .@zzimab·
아졸려 잘자요티칯들.. 晚安zZZ
中文
2
0
11
161
ziw . .
ziw . .@zzimab·
@na_jamm_ 너네… 일본아이돌이엿냐…?(◐‿◑)
한국어
1
0
0
35
나나
나나@na_jamm_·
@zzimab 진짜루 ㅜㅜ 한국 엠디는 ㄹㅈㄷ 밤티로 내주고 일본만 예뻐어
한국어
1
0
0
41
ziw . .
ziw . .@zzimab·
아니이걸왜일본에서만팔지 약간 손해아닌가 한국시즈니들이 다살텐데오ㅑ 일본에서만파는극악무도한짓을 할까자꾸( ・᷄ὢ・᷅ )???
한국어
2
0
3
116
slow 믕
slow 믕@mxnz_ox·
럽미윀미업앤플라이하이 럽미윀미업앤플라이하이 럽미윀미업앤플라이하이 #깊은잠처하자
한국어
1
0
3
120
ziw . .
ziw . .@zzimab·
@n1axjj_ ㅎ헣ㅎㅎ ㅠㅠㅠ 왜 다 이쁜 건 일본으로 가는지….???
한국어
1
0
1
27
뿌니
뿌니@n1axjj_·
@zzimab 솔직히 진짜 저 포토이즘 어떻게 찍을까 심각하게 고민햇엇어요.. o̴̶̷̥᷅⌓o̴̶̷᷄
한국어
1
0
0
50
ziw . .
ziw . .@zzimab·
나진짜 이것만사면 소원이없는데 못 삼 에바잖아 555(T ^ T)
ziw . . tweet media
한국어
0
0
4
119
ziw . .
ziw . .@zzimab·
@Markqytr 아니 나 팬미때 진심아무것도 안예뻐서 안삿는데 *발 ……. 한국에서도 이쁜거귀여운거팔아달라고 내가반티만좋아하는줄아냐고!!!!! 555( ;ὢ; )
한국어
1
0
1
50
쿨
@Markqytr·
@zzimab 한국에서는 개몬생긴 것만 팔면서;
한국어
1
0
0
59
ziw . .
ziw . .@zzimab·
비행기를타고가야만날텐데 만만치가않아않아울먹울먹
ziw . . tweet media
한국어
1
0
14
206
ziw . .
ziw . .@zzimab·
@roxazelle 미소녀가 이런 말 해주니 너무 조으네요 ㅎㅁㅎ//
한국어
0
0
0
23
잼냐
잼냐@roxazelle·
@zzimab 뭘 입든 다 공주 ㅜㅜ ♡.♡
한국어
1
0
1
40
ziw . .
ziw . .@zzimab·
팬미때머입지 머리 머하지 머하까 ~~ ㅜㅜ 이거 본 트친님들 추천 좀 해주세어 민소매원피스 입구 싶은데 …
한국어
3
0
5
361
8
8@yourjsmydream·
@zzimab 쥬님이 이름 더 귀여우싱대욧……. 친하게지내여ㅎㅎㅎ
한국어
1
0
1
17
풀뽀
풀뽀@myfullsunboyy·
@zzimab 만나면 못알아볼수도ㅜㅜㅜ힝
한국어
1
0
0
21
풀뽀
풀뽀@myfullsunboyy·
@zzimab 너가 더 아름답다 나 몬생김 ㅜㅜㅜ
한국어
1
0
0
17
slow 믕
slow 믕@mxnz_ox·
#동경처하자
QHT
1
0
7
208
풀뽀
풀뽀@myfullsunboyy·
@zzimab 어미친..? ㅅㅂ 아쪽팔린다ㅜㅜㅜㅜ
한국어
1
0
1
44
ziw . .
ziw . .@zzimab·
@mxnz_ox 내손을잡아…원을그려…. 우우 갑자기 나와서 넘 놀랏고 눈물터졋어요 ;; 뎡콘 특: 눈물 2L 흘리고 옴
한국어
1
0
0
17
ziw . .
ziw . .@zzimab·
@mxnz_ox 워닷츄도 또 해주길.무조껀…
한국어
1
0
0
15
ziw . .
ziw . .@zzimab·
@mxnz_ox 눈물좔좔 럽 ㅠㅠ미ㅠㅠ 우ㅐ큐ㅠㅜㅜ 오빠 ㅠㅠ 상태됏어요,
한국어
1
0
0
12
slow 믕
slow 믕@mxnz_ox·
@zzimab 럽미윀미업앤플라이하이…
한국어
1
0
0
14
ziw . .
ziw . .@zzimab·
@mxnz_ox 깊은잠 정말 눈물펑펑곡 샌드박스 레전드 콘서트곡 …
한국어
1
0
0
17
slow 믕
slow 믕@mxnz_ox·
@zzimab 깊은잠과샌드박스낋여오걸아…
한국어
1
0
0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