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épinglé

겸사겸사 본계 얘기도...
커뮤에서 만났어요 워들만 해요 나는야 사기꾼
대체로 탐라 상주하는데 아닐 때도 있고 탐대 좋아하지만 못 볼 때도 있고 (뭐인?
썰을 잘 못 푸는 편인데 노력은 합니다...
진짜 할 줄 아는 게 뭘까... 넙죽넙죽 잘 받아먹어요 님을 사랑해요...♥
✦이울브🕯✦😢@2eulb_
자기소개서 봇계에서 마음 잘 안 박습니다 이번엔 아예 안 박았음 별 이유는 없구요 한 번 하면 모든 트윗에 찍게 되어서... 옛날에 한 번 경고받았었음 그 후로 걍 마음을 안 씀 받는 건 좋아하는 편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