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킴
1.7K posts



@dorytossy 그리고 이전 글 댓글 보다가 저도 생각나서 언급하자면 .. 전 치보님이 본인 체리피킹 한다고 했을 때도 공감했는데 본인 역시 알리스님 체리피킹 한다는 거 웬만한 사람들 다 알걸요? 대놓고 의견 참고했다고 샤라웃한건 치보님도 동일했음

이것때문에 오늘 네오클라우드들 빠지는 듯. 뻔한 이야기들 수백번 회자된 이야기들… [엔비디아, 순환투자 구조 우려 커지고 있어 시포트] 시포트 리서치의 Jay Goldberg 애널리스트는 반도체와 인공지능 인프라 사이의 순환투자 구조가 엔비디아(NAS: NVDA) 전망을 불투명하게 만들고 있다고 판단했다. “당사는 엔비디아에 대해 매도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엔비디아의 재무상태에 대한 불안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고 발언했다. “엔비디아와 인공지능 인프라 기업들의 순환투자 구조는 이전에도 지적받은 바 있는데, ▲ 브로드컴(NAS: AVGO) 역시 순환투자 구조를 형성하는 것으로 보이면서 이러한 구조가 유지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인프라 건설을 위해 막대한 비용이 요구되고 있는 가운데, 인프라 건설에 나서고 있는 기업들은 자체적으로 충분한 자금을 조달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고 경고했다.




숨겨진 무료 도서관 추천드립니다. 내일은 6월 25일 전쟁 76주년입니다. 삼각지역 11번출구에서 내려 도보 5분만 걸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전쟁기념관이 있으며, 그 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무료 도서관 공간이 있습니다. 시원하게 전시관 구경도 하며 남산타워 뷰가 보이는 도서관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하이닉스 200만원 가면 풀배팅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