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삼김 retweeté
김삼김
498 posts

김삼김 retweeté
김삼김 retweeté
김삼김 retweeté
김삼김 retweeté
김삼김 retweeté

취미에 가성비 따지면 안되긴 하지만
요즘 커뮤 기본 커트라인이 엄청 높아져서 피곤하긴 함
개장 당일에 밤샘 안하면 2학기에 전학온 느낌이라
유그❤️♦️🤍🫐🌑🦇@Ugras0331
커뮤는 극도로 가성비가 나쁜 취미임 주변 사람들의 취미 아무거나 하나 골라잡아도 커뮤만큼 돈, 시간, 기력에 대한 리턴을 보장 못하는 취미가 없음 강원랜드마저도 다시 안온다 서약하면 집 가는 차비는 준다
한국어
김삼김 retweeté
김삼김 retweeté

김삼김 retweet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