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123 posts

유아 banner
유아

유아

@YoUa_log

고3 코덕 수부지 겨울/ 여름 쿨톤 렌즈 네일 향수 패션 화장품 좋아해요

Inscrit le Haziran 2026
153 Abonnements26 Abonnés
Tweet épinglé
유아
유아@YoUa_log·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겨쿨&여쿨 색조 좋아합니다 💕💕 주로 발색샷 올릴 것 같아요
유아 tweet media유아 tweet media
한국어
0
2
10
195
유아 retweeté
우당이
우당이@udangttang_·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트친소 화장 너무너무 좋아하고 특히 렌즈 좋아합니다 ㅠㅅㅠ 렌즈 나의 삶 나의 인생 정보 공유 많이 하면서 친해지고 싶어요! ヾ(❀^ω^)ノ゙
우당이 tweet media우당이 tweet media우당이 tweet media우당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8
44
유아 retweeté
마코
마코@jolin_mako_zz·
900팔 달성햇다... 기념으로 #RT이벤트 #RT_이벤트 열게여!!!! 제가 넘 아랑한다고 했던 페리페라 오버 블러 틴트를 다들 써보시길 바라며... Rt하신 분들 중 추첨으로 2분께 드리겟습니다...// 💕 당첨자 발표는 7월 전에 할게요!! ☺️🩷 #Follow 하면 당첨 확률 up❗️
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
한국어
7
196
63
2.3K
유아 retweeté
야옹
야옹@meow_chive·
세상에 똑같은 핑크는 없다 .. ♡ 뉴트럴 핑크, 딸기 우유, 쿨 핑크까지 조아하는 핑크 블러셔 모아보기 🩰🎀 헤라 발레틱 & 3CE 풀즈 인 러브 & 나스 섹스판타지를 이 중에서도 특히 잘 쓰고 있습니다 ^_^💗
야옹 tweet media
한국어
0
5
14
626
유아 retweeté
H 𓂃◌𓈒♡
H 𓂃◌𓈒♡@aeeaheeh·
[광고] @thesaem#rt이벤트 🤍 #RT + #Follow 1분께 글램 퍼펙션 베이크드 하이라이터 기획세트를 보내드려요 ✨🤍 꺼진 부위 볼륨 채워주면서 아이돌 피부처럼 반짝이는 속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 더샘의 글램 퍼펙션 베이크드 하이라이터!! 🎶 전색상 발색 가져왔습니다! 싱글섀도우 기획까지 너무 알차요!
H 𓂃◌𓈒♡ tweet mediaH 𓂃◌𓈒♡ tweet media
한국어
30
554
216
15.3K
유아 retweeté
きゅ
きゅ@alwpdo·
#제품제공 #체험단 리얼베리어 워터리 히알 버블토너를 체험단으로 먼저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엄청 가볍게 수분감만 채워주는 느낌이고 거품도 혼자 흘러내리지 않을만큼 쫀쫀했어요 가벼워서 메이크업 전에 잘 쓸 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당 자세한 후기는 조금 더 사용해 보고 타래에 남길게요!
きゅ tweet mediaきゅ tweet media
한국어
0
6
8
219
유아 retweeté
きゅ
きゅ@alwpdo·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コスメオタクプロフ #コスメ垢さんと繋がりたい 화장품모으는거좋아합니다..화얘하실분
きゅ tweet mediaきゅ tweet media
한국어
1
6
127
1.6K
유아
유아@YoUa_log·
@sardinepiee 하얀색이면 글레이즈드 도넛 말 하는 거죠 !! 화이트 광 좋아하시는면 ㅊㅊ 드려용!
한국어
1
0
1
9
뮤트
뮤트@sardinepiee·
오프라 하라 써보신 분! 색상은 하얀색이 젤 무난할까요??
한국어
1
0
1
16
유아 retweeté
뮤트
뮤트@sardinepiee·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화장품 좋아하는 고등학생 코덕입니다🍀 채도가 낮은 색들을 좋아하구 베이스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요♡ 흔적 남겨주시면 다 찾아가요!
한국어
0
2
13
108
유아 retweeté
나니
나니@naneebeauty·
[제품제공] #RT이벤트 #나니리뷰 RT + 팔로우 1분에게 COSRX x 가나디(@cosrx) [ COSRX x 가나디 바쿠백 ]을 드려요! 귀여움 치사량 가나디 요정이랑 코스알엑스의 역대급 콜라보가 나왔어요!!🩵 소장 가치 200% 굿즈에 통장 조심해야 해요.. ✨ 코스알엑스 X 가나디 7월 올영픽 한정판 에디션 ✨ 여름철 무더위 때문에 뻥 뚫리는 모공에 무너지는 피부 결 때문에 스트레스받았던 분들 주목! *당발 7/3(금) 타래로 っ ̫ -˘◝✩
나니 tweet media
한국어
24
952
250
19.1K
유아 retweeté
베나냔ㅣ트친소
화장품•렌즈 쥬아합니다...🤍 저랑 화얘하실 레이디들 구해요 >_< #코덕트친소 #코덕_트친소 #코덕
베나냔ㅣ트친소 tweet media베나냔ㅣ트친소 tweet media
한국어
0
5
99
1.8K
유아 retweeté
마코
마코@jolin_mako_zz·
후기를 스포하면서... 찐 갈웜의 갈웜 누드에 딱 맞는 팔레트 활용법 쓱 올려두고 갈게요💕 #소블아단
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
한국어
0
1
11
387
유아 retweeté
마코
마코@jolin_mako_zz·
#제품제공 #협찬 #소블아단 #마코후기 6월 소블아단 이거 ㅈㅉ에요...? 미쳣따 내가 넘 아랑하는 웨이크메이크의 내 주영역 누드테마... 다굽자 빨리 낋여올게오 ㅜ 6월 소블아단 후기 및 조합, 사용법 궁금하신 분들은 북맠해두시길•••♡ 활용법 및 후기는 업로드 후 타래에 링크 올릴게요!!
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마코 tweet media
한국어
5
14
32
748
유아
유아@YoUa_log·
🛸🛸🛸🛸
롬앤rom&nd@romand_kr

[#EVENT][이벤트] ⚠️𝗙𝗮𝗰𝘁 𝗼𝗿 𝗙𝗶𝗰𝘁𝗶𝗼𝗻? 「UFO 출몰 목적은 ‘지구 종말’이 아닌 지구상 모든 #잡티종말 #모공종말」 신문에 실린 UFO… 과연 진짜일까유..?!?!?!!!!!!!! 2026.07.13 𝗖𝗢𝗠𝗜𝗡𝗚 𝗦𝗢ooo𝗡!!!!!!!!!!!!!!🛸 ━━━━━━━━━━━ 𝗘𝗩𝗘𝗡𝗧 신문에 실린 UFO 커버 목격담… 진실 혹은 거짓?! 롬앤 #잡티종말론 을 믿는다면! RT인용으로🛸 이모지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UFO 쿠션을 보내드립니다ᯓ★ (@romand_kr 팔로우 필수임둥)

ART
0
0
0
7
유아 retweeté
if
if@ifxxnxa_cos·
#코덕 #코덕트친소 화장하는거 좋아하고 장래희망도 메이크업아티스트인 학생코덕입니다! 같이 화장품 얘기할 소녀들 구해요...♡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if tweet mediaif tweet mediaif tweet mediaif tweet media
한국어
2
2
46
568
유아 retweeté
neso
neso@an_neso214·
#제품제공 #체험단 요즘 날씨땜에 얼굴 열감 심해지면 다들 어떻게 진정하시나요??! 저는 💚여름 시카 진정 루틴💚으로 진정해요🤤 <물광정식>이 여름 버전 시카라인으로도 붐업되고 있대요…🤩 🌿 프로 시카 리들샷 S50 🌿시카 토너 🌿시카 카밍 크림 요 세가지 제품 타래로 후기 이을게요 😘
neso tweet media
한국어
1
6
7
246
유아 retweeté
🩵트친소🩵 nnozzo 노쪼
노쪼가 말아주는 피부 관리 레시피🧼🪽 우리 함께 좋아지자 할 수 잇어🥺 피부과 시술 ❌ (받았지만 효과 못 봄..) 오직 기초/생활습관 ⭕️ [ 광고 일절X ]
🩵트친소🩵 nnozzo 노쪼@nnozzo0

학생 때 갑자기 피부 확 뒤집어지더니 이만큼 심해져서 자신감도 떨어지고 너무 속상했던…💦 아직 흉터도 있고 좁쌀 같은 피부관리도 더 해야겟지만 ! 더 심한 피부도 돌려봤으니까 덜 걱정 돼٩( ˘ᵕ˘ )۶✨

한국어
3
101
496
145.3K
유아 retweeté
kiko
kiko@kiko20l·
#EVENT 트친분들께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는 뇌물 드리러 왔습니다 ~.~ 제 작은 선물을 받아 주세요 공주들 ♡ 별 모양으로 귀여운 위시 터치 아이 팔레트 중 원하시는 걸 두 분께 보내드립니다!! #rt+ #follow + #댓글 에 사진 속 팔레트 중 하나를 택하여 작성해 주세요 체험단 떨어져서 아쉬웠던 분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용 당발: 6월 내로 추첨하여 댓글로 두 분 태그 예정
kiko tweet mediakiko tweet media
한국어
518
685
300
22.5K
유아 retweeté
두이
두이@duuoid·
#두이발색 주디돌 하이라이터 & 컨투어 01 발색 말아왔습니다 (⸝⸝˃̶͈ ˂̶͈⸝⸝)♡ 색상은 웜쿨 다 안 가리고 잘 쓸 색이에요 미지근하게 잘 뽑힘! 음영은 23호 기준 첫 발색은 연한데 여러 번 쌓아도 텁텁해지지 않아서 조각코 쉐딩할 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두이 tweet media두이 tweet media두이 tweet media
한국어
2
2
9
256
유아 retweeté
리..
리..@leexxwo·
[ 협찬 ] #RT이벤트 #RT 추첨 1️⃣분께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시딩키트를 드립니다‼️ 라이트톤부터 NEW 그레이시 뮤트톤까지✨ 컨실러 제형이라 커버도 가능하고 베이스 벗겨짐 걱정 없이 피부에 밀착됩니다 🤍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커버 핏 & 워터 핏 ✌️가지 제형이 선택 가능하니 더욱 더 특별한,,💥 자세한 후기는 타래로 설명할게요💨
리.. tweet media리.. tweet media
한국어
3
520
184
1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