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398 posts

b.. banner
b..

b..

@bbiszz

나는코고에리가좋다

Inscrit le Mart 2026
17 Abonnements225 Abonnés
Tweet épinglé
b..
b..@bbiszz·
b.. tweet media
ZXX
0
2
3
4.2K
b..
b..@bbiszz·
@gori_554138 오마이갓당장풍어야겟다!!!!아니설정바꾼거까먹엇으요 ㅎㅎㅎ
한국어
1
0
0
25
고리
고리@gori_554138·
비님 안 주무시네요:?! 근데 댓글을 달 스ㅡ가 없군요..... ㅜㅜ
한국어
1
0
1
42
b.. retweeté
고리
고리@gori_554138·
코고에리 오랜만에 낙서,, 진실 혹은 거짓: 그들은 가끔 일이 너무 안 풀릴 때면 손을 잡고 능률을 높인다
고리 tweet media
한국어
0
3
7
265
b..
b..@bbiszz·
둘다 서로 기~어.코~ 다른곳보면서 손은 개~~~~꽉쥐고있는 커플 진짜뭐임? ♡
한국어
0
0
0
72
b..
b..@bbiszz·
@Rr4107 친구해염
한국어
1
0
0
55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샤이코고에리단이여 일어나라 #코고에리트친소
한국어
1
1
2
302
b.. retweeté
잉여괴도/インヨ怪盗
잉여괴도/インヨ怪盗@lupininyeo·
유명한을 부검하라 특검 아닌가요 아니 부검하라고요
잉여괴도/インヨ怪盗 tweet media잉여괴도/インヨ怪盗 tweet media잉여괴도/インヨ怪盗 tweet media잉여괴도/インヨ怪盗 tweet media
한국어
0
176
700
123.4K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생리 끝, 전화 통화 에: 오늘은 안 와? 코: 끝났잖아? 에: 그래야만 오는 건 아니잖아 코: 왜 그래? 답지 않게 에: 아니 뭐... 코: 일이 좀 밀려서 안 돼 에: .................. 다른 용건으로 보고 싶은데, 코: 무슨 용건 에: .................. 칫솔이, 없네? 코: (뚜- 뚜- 뚜-) 에: ... 바보.
한국어
0
1
5
282
b..
b..@bbiszz·
@Rr4107 멘션막았는데
한국어
1
0
0
60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에: (코 고는 소리에 깸) 어휴... 코: (드르렁) 에: 저녁 되면 갈 거야? 코: 흠냐흠냐 에: 안 가면 안 돼? 코: zzz 에: 바보
한국어
1
1
5
258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코: 아파? 에: 알면서 묻지 마 코: 얼마나 아프냐 그거지 에: 몰라 코: 옛날엔 주무르지 말라고 뭐라 그랬는데 에: 원숭이 수준이었지 코: 이젠 안 주물러 주면 보채는 공주가 다 됐네 에: 저기요 코: 눈 부릅뜨지 말고 감으셔 에: 안 졸려 코: 감아 10분 뒤 코: 잘만 자네
한국어
1
1
5
206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코: 그럼 다시 나간다 아주 입속을 양치를 해놨네 에: … (소맷자락 꾸욱) 코: 왜? 에: … (부루퉁함) 코: 왜 말을 해야 할 땐 안 하냐고. (옆에 누워서 배 쓰다듬기 시작) 에: (안 해도 해 주는 게 좋으니까 그렇지 멍청이) 코: 무슨 생각하고 있나 맞춰 볼까? 에: 흥
한국어
1
1
4
203
b..
b..@bbiszz·
알파카 이 분 학대하면 글을 써준다는데 사실입니까?
한국어
0
0
2
344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코: 아니; 나도 모르게; 에: 네가이러는게하루이틀이니? 코: 네가날이렇게부려먹는것도원투데이냐? 에: 어떻게 사람이 갈수록 점점 퇴화하냐고 슬슬 배울 때도 되지 않았냐고 코: 이럴 때만 말이 많지 에: 뭐???? 코: (쭈아아아압) 됐냐? 에: 응…. (사실은 조금 더 하고 싶음)
한국어
1
1
4
163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에리(📱,침실): 초코 코고로(📱, 거실): 대면배달? 에리: (답 없음) 코고로: 귀찮은 건 알겠는데 말은 좀 해라 평소엔 남편이 하는 말에 따박~따박 다 토를 달면서 에리: 🤬 코고로: 그런데 너 아까 아침 먹고 약 먹었냐? (부시럭부시럭) (냠) 에리: …? 코고로: …? 에리: 그걸니가왜처먹어
한국어
1
1
4
183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생리 중 에리: 여보 코고로: 왜 에리: … 코고로: 거슬려? 에리: (끄덕) 코고로: 옘병… (나감)
한국어
1
1
3
178
b.. retweeté
알파카
알파카@Rr4107·
생리 전 에리: 내가 꺼지라고 해도 진짜 완전히 꺼지라는 뜻은 아니야 코고로: 알아; 에리: 그치만 또 하루종일 붙어있는 건 싫어 그건 기분에 따라 다른 코고로: 안다고 에리: 말 끊는 게 제일 싫고 코고로: 그냥부르지마그럼!!! 에리: 보고싶은게내마음대로안참아진다고!!!! (정적)
한국어
1
2
9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