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e
667 posts


!!!!!!! 이거 제가 오늘 저녁에 도쿄 느좋와인바? 몇개 타래에 공유해드릴게용용 spin-spin.com/q/6a26847c858b…
한국어
adore retweeté

그래서 계란말이했어요
세상에서 밥 젤 잘 챙겨먹는 자취생
계란말이에 소금대신 씨앗젓갈넣기
간이 딱 맞구먼

바푸 !@m0haey0
아니 꿈꿨는데 만오천원짜리 계란말이 시켰더니 개큰 접시에 4조각만 썰려서 띨롱 나옴 가운ㄷㅔ 맛살인지 명란인지 조금 들어가고 4조각 어슷썰기로 예쁘게 썰려있었음 15000원짜리가 뭐 이런 꿈이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