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i

2.4K posts

zzi banner
zzi

zzi

@wegozzi

하나둘셋 제로야 노올자🍍🐈‍⬛🐾

젤리슈즈 Inscrit le Mayıs 2026
97 Abonnements208 Abonnés
Tweet épinglé
zzi
zzi@wegozzi·
하나둘셋 제로야 놀자~
zzi tweet media
한국어
1
0
13
4.4K
zzi retweeté
WE GO-6 위고식스
늑대 제로, 우연이 부르는 John Legend - All of Me 🐺 youtube.com/watch?v=g96PoZ… 🍍 제로 ZERO 🍙 우연 WOOYEON WE GO-6 YouTube LIVE 매주 일요일 밤 9시 EVERY SUN 9 PM KST #위고식스 #wegosix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0
46
88
2.2K
zzi
zzi@wegozzi·
차시우 효자 아이돌😁😁
zzi@wegozzi

@KONG_GGI 아 스읍 더 오래 잇으려면 10시에 와야하는데

한국어
0
0
0
130
zzi
zzi@wegozzi·
@wegosix_rooftop 시우야 .ᐟ 너무좋아요🤭🤭 오늘은 꼬옥 밥 먼저 먹고와 .ᐟ .ᐟ .ᐟ 이따보자 ❣️
한국어
0
0
0
119
xiu
xiu@wegosix_rooftop·
혹시 10시 반에 시간 괜찮아요 여러분?
한국어
104
67
290
4.6K
zzi
zzi@wegozzi·
@wekosix ㅋㅋㅋ아 바보아니라고요 ㅋㅋㅋㅋ
한국어
0
0
0
62
zzi
zzi@wegozzi·
@YAQooxx 제로야 우리가 사줄게,,, 아이폰이편하니 갤럭시가 편하니,,, 외국냥이라 아무래도 아이폰이려나
한국어
1
0
1
78
YAQoo..
YAQoo..@YAQooxx·
@wegozzi 폰 하나 사주는게 빠를 듯 ..
한국어
1
0
3
92
zzi
zzi@wegozzi·
제로야 개인 스스 언제와줄까요•••
한국어
1
0
5
209
zzi retweeté
hez
hez@wehezix·
#제티즈 친해지는 중 •• 🐈‍⬛🪽
한국어
1
23
33
2.3K
zzi
zzi@wegozzi·
@KONG_GGI 아 차시우한테 예쁜말 더 마니해야겟다~~~ 하나둘셋 시우야 사랑해~~~~❣️
한국어
1
0
1
101
zzi
zzi@wegozzi·
차시우 요즘 이전 트윗이 절대 24시간을 넘기지 않는 남자 안아줘야함 진짜로 사랑둥이임
한국어
0
0
7
526
zzi
zzi@wegozzi·
@wegosix_rooftop 시우는 오전부터 러닝하고 왔구나 .ᐟ 오늘은 시우말처럼 시원한 바람이 불더라고 그래서 난 오늘 긴팔 입었어.ᐟ 뛸때 기분이 좋았다니 그 기분 공유하러 와줘서 고마워〰️ 점심 잘 챙겨먹고 남은 오후도 위고팅❣️
한국어
0
0
0
76
xiu
xiu@wegosix_rooftop·
점심 먹고 있어요?? 🥰 오전에 러닝하고 와서 저도 이제 도시락 챙겨 먹으려구요! 오늘은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뛸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가 조금씩 오다 말다 하는데 외출하실 때 우산 꼭 챙기세요!
한국어
63
78
365
4.9K
zzi
zzi@wegozzi·
어제 좋았던 부분 두개 꼽자면 우연이 제로 환상의 화음 우연이 진성으로 지르고 가성으로 넘어가는 구간 이 파트들 무한 반복 하고싶어짐❣️
한국어
0
0
3
136
zzi
zzi@wegozzi·
All of me 우연이와 제로의 화음이 너무 예쁨🥹
한국어
0
5
8
304
zzi retweeté
맹콩찌😈🍇
맹콩찌😈🍇@KONG_GGI·
(보정) 고화질의 제로 #위고식스 #wegosix #제로 너무 아름다워🥲
맹콩찌😈🍇 tweet media맹콩찌😈🍇 tweet media맹콩찌😈🍇 tweet media맹콩찌😈🍇 tweet media
한국어
0
66
121
2.2K
zzi
zzi@wegozzi·
@po_tatato__ 주먹밥이랑 오렌지일뿐 절대 바보아닙니다
한국어
0
0
1
104
타타
타타@po_tatato__·
@wegozzi 고능트윗뭐임진짜 #밥오즈 바보같이겟지만 절대 바보아닙니다 그냥 밥오입니다
한국어
1
0
1
178
타타
타타@po_tatato__·
우연태강
타타 tweet media
한국어
1
6
23
998
zzi
zzi@wegozzi·
@KONG_GGI 아 스읍 더 오래 잇으려면 10시에 와야하는데
한국어
1
0
0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