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l

604 posts

Yel

Yel

@Yel5msg

다죽자 (yebbi 입니다... 계정 리밋 걸려서 옮겼어염..)

शामिल हुए Mayıs 2026
40 फ़ॉलोइंग41 फ़ॉलोवर्स
Yel
Yel@Yel5msg·
친구랑 디엠 하면서 느낀건데 유독 한인장사 하는 유학원들이 공포마케팅이 정말 심한거 맞는거 같음... 말레이인도네시아중국스리랑카에서 온 애들 거의 한국보다 비자등급도 낮고 조건 안좋은 경우 많아도 고용주만 잘 찾으면 영주권 받던데 한인 유학원들만 계속 비자 어려워진다고 입 존나 털어
한국어
0
0
0
7
Yel
Yel@Yel5msg·
@koukotsun_xxxxx 하루종일 유튜브인스타트위터만 보고 살텐데.. 놀랍지도 않음
한국어
0
0
0
8
Yel
Yel@Yel5msg·
4. 다른 도시들이 정말 씹새끼처럼 집값을 처올려서 멜번이 무려 시드니블번퍼스 다음으로 비싼 동네가 됐다고 합니다 사실상 대도시 중엔 제일 싼거 미친나라 5. 그냥 비자 생각하면 졸업 후에 주이동 하고 싶은데 막상 어디 가려고 하니까 갈데가 없어 걍 난 멜번이 이나라에선 그마나 ㄱㅊ은거 같음
한국어
0
0
1
22
Yel
Yel@Yel5msg·
한국인에게 멜번 좋은점 1. 사람들 성격 처급함 한국인의 빨리빨리 여기선 통함 2. 시드니 시티는 너무 관광화+상업화 되어 있어서 살만한 동네는 아닌거 같음... 항시 을지로광화문명동거리 돌아다니는 느낌 놀기엔 좋음 3. 아시안이 다수인종이라 인종차별 적음 아시안이 백인 차별함
한국어
1
0
1
27
Yel
Yel@Yel5msg·
워홀 세컨비자 때문인가... 근데 어차피 브리즈번 시티 살면 거기도 세컨 안되는건 똑같고 빅토리아도 시골 가면 세컨 되는거 똑같은디.. 누가 답좀 알려줘 아니면 멜번 오든가ㅏ
한국어
0
0
0
14
Yel
Yel@Yel5msg·
그나마 내가 내릴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추론은 젯스타 직항 있어서... 라는 생각 밖에 멜번 직항 없는건 정말 존나최악단점중에 하나긴 해 한국 안가면 상관 없는데 작년엔 1년에 6백만원을 비행기로 씀 미친
한국어
1
0
0
22
Yel
Yel@Yel5msg·
한국인들 호주 올거면 멜번 좋은데 왜 다 브리즈번으로 몰리는 거지... 내가 브리즈번을 안가봐서 뭐가 좋아서 블번에 한국인 다 몰리는 건지 모르겠음
한국어
1
0
1
26
Yel
Yel@Yel5msg·
나의 사랑스러운 동생이 언니를 위해 올리브영 포인트를 존나 모아줘서 내가 한번 털어줄때가 됐다
한국어
0
0
1
24
Yel रीट्वीट किया
고요
고요@in_deep_silence·
얘 지금 사랑했나봐~ 부른 거 아냐??
한국어
0
454
759
64.1K
Yel
Yel@Yel5msg·
@119helP9m 난 내몸의 재생능력을 믿음
한국어
0
0
0
16
금일19
금일19@119helP9m·
@Yel5msg 안아키 키즈는 다르다
한국어
1
0
0
26
Yel
Yel@Yel5msg·
나 얼마나 극단적으로 결과주의자냐면 약간 아픈거 같아서 병원갔는데 대충 스트레스 조절 하세요~ 이딴 소리 들으면 진단 없음이라고 판단해서 병원도 안감.. 같은 의미로 감기도 병원 가봤자 근본적으로 바이러스 잡는건 안하고 그냥 증상완화하는 약밖에 안줘서 안감
한국어
1
0
1
46
Yel
Yel@Yel5msg·
@119helP9m 사실 난 학교도 화끈하게 그냥 쨈 병원은 ㄹㅇ로 큰병이 확실하지 않은 이상 안감...
한국어
1
0
0
21
금일19
금일19@119helP9m·
@Yel5msg ㅇㅈ함.. 병원에 가는 이유는 학교를 째기 위해 제출할 진단서가 필요할 뿐
한국어
1
0
0
42
Yel
Yel@Yel5msg·
이놈의 고양이는 야생성이라는게 정말 아예 없고 대체 집사를 얼마나 신뢰하면 맨날 이렇게 배까고 발라당 누워 있는거지
Yel tweet mediaYel tweet media
한국어
0
1
3
88
Yel
Yel@Yel5msg·
와씨 최종 80/100 나오면 A고 그 수업 시험, 과제 합쳐서 평가 4개 중에 3개에서 68점 나와서 마지막 시험 하나 12점만 나와도 80컷이니까 좋아했는데 최종 점수 보니까 70점 나옴... 그럼 난 그 시험 20점 만점 중에 2점 맞은거야? 와우.. #폐급아놀자
한국어
0
0
1
74
Yel
Yel@Yel5msg·
전에 일하던 곳은 손님 나잇대가 어려서 애들은 이제 막 초5,6학년? 끽해봐야 중1 막 이런데 엄마인지 할머니인지 모르겠는 보호자랑 같이 와서 너무 헷갈렸는데 이제 아예 어른들 보니까 또 몇살인지 감도 안오고
Yel@Yel5msg

서양인들 3040대 존나 빨리 늙다가 50부터 69까지 동결 됐다가 70넘으면 갑자기 영화에 나오는 백오십살 마녀마법사 처럼 늙어버리는거 무슨 현상이지....

한국어
0
0
0
35
Yel
Yel@Yel5msg·
서양인들 3040대 존나 빨리 늙다가 50부터 69까지 동결 됐다가 70넘으면 갑자기 영화에 나오는 백오십살 마녀마법사 처럼 늙어버리는거 무슨 현상이지....
한국어
0
0
0
49
Yel
Yel@Yel5msg·
같이 일하는 분들 나이대가 좀 있어 보이긴 해도 서양인노화 감안해서 한 50대 정도로 생각했는데 키친에서 일하시는 이모가 자기 딸이 어디대학 다닌다고 그래서 몇살이냐 물어보니까 마흔이래.... 학생이 아니라 직원으로 다니는 거였음 키친이모는 최소 60이 넘으신거고 미친
한국어
0
0
0
36
Yel
Yel@Yel5msg·
남의집 고양이 집에 들이면 안되지만 정말 너무 귀엽고 진짜 훔쳐가고 싶다...
한국어
0
0
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