힝둥이

59.6K posts

힝둥이 banner
힝둥이

힝둥이

@hingdung2

돈 없는 레이디🤙💙청원 하라 아니 그니까 나는 내가 돈이 없다는 걸 믿을 수가 없는거 같아. 광고환영 [email protected]

शामिल हुए Şubat 2011
921 फ़ॉलोइंग622 फ़ॉलोवर्स
पिन किया गया ट्वीट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칭구들아 탐라에 심어줘서 고마워🥹 트이터 눈팅 오래했는데도 블루레이디 세계는 또 모르는게 많은거 같아🥹 조금 잘 모르고 느려도 열심히 공부하고 서로 도움될수 있게 해볼게☺️✨💕 잘자 얘두라 사진은 우리집 흰둥이💗
힝둥이 tweet media
한국어
15
22
44
3.3K
힝둥이 रीट्वीट किया
괭기
괭기@iminautralia·
한국호주 두군데에서 회사생활 해본결과 제일좋은건 한국에서 재택으로 호주회사 다니는거임 한국 인프라 다 누리면서 호주 시급 받아먹으면서 살면 그게진짜 천국 뭐 비스무리한거일듯
한국어
5
649
4.9K
399.7K
쟈깅
쟈깅@zagi_94·
하루가 정말 무섭게 빨리 흘러가는 요즘이야… 취준 기간 생각하면 더 두려운데 엊그제부터 나를 프리랜서라 소개하기 시작했거든 직장인 안 바라고 프리랜서로 성공해 볼래 ! 희망차게 잠들고 싶으니까 공주들도 응원해 줘~ 잘 자구 오늘도 내 꿈꿔 아랑해 티친들 !
쟈깅 tweet media
한국어
15
17
23
447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zagi_94 쟈깅아!!! 진짜 너무 응원해🤍🤍 다 잘될거야!!
한국어
0
0
0
17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호주여름 개덥긴한데 (40도까지 올라감) 하나도 안습해구 그늘만 가면 넘 시원하고 좋았어서 이제 한국가면 뒤졋다;;; 하고 귀국햇는데 안습하고 시원해서 죨라 어리둥절이긔 오히려 호주여름보다 더 좋음;;
힝둥이 tweet media
𝒚𝒆𝒐𝒏@justeatplaylove

여름존나싫어개폐급쉰내나는쓰레기계절 ㄴ 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요즘엔 관념적 여름 같다... 넘 좋다... 하고 놀람 6월 말인데 밤에 창문 열면 선선한 바람이 불어

한국어
0
0
0
57
힝둥이 रीट्वीट किया
오월🌳
오월🌳@itwas5wol·
맘찍이랑 알티수가 거의 세배이상 차이가 나...... 티친들아 알맘멘 골고루 해주라........
오월🌳 tweet media
한국어
14
21
20
469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zagi_94 눌지 않은 돌솥은 범죄야
한국어
0
0
0
9
쟈깅
쟈깅@zagi_94·
@hingdung2 ㅏ 돌솥의 눌어붙은 밥을 사랑하는 녀자야 나
한국어
1
0
1
10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오늘의 저녁 돌솥쭈꾸미비빔밥
힝둥이 tweet media
한국어
17
16
23
587
파호
파호@20paho31·
@hingdung2 멋찌다 어케 하는거야 진짜 짱이야ㅑㅑ
한국어
1
0
1
27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트이타 11일차 잘하고 있다고 해줄래~~~~~???? >.< 무조건적인 칭찬만을 바라 비판 금지 어쨋든간 칭찬만 해줭 뿌잉
힝둥이 tweet media
한국어
35
23
45
794
로에
로에@loearchive·
@hingdung2 아기다ㅠㅠ 아기야ㅠㅠㅠㅠㅠ
한국어
1
0
2
19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Zzzz 조는 강아를 제출함니다 탐라의 공주들 잘자고 내일 또 나랑 노라죠~🤍
한국어
18
16
24
331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ildanhaee 하 역시 멀좀 아는구나 저게 집강아의 완성
한국어
0
0
1
16
일단해
일단해@ildanhaee·
@hingdung2 저 노란 실내복이 날 미치게 만들어
한국어
1
0
2
23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annigeundae 저두 맞팔해써요!! 반가워요😆
한국어
0
0
1
10
죄숭
죄숭@annigeundae·
@hingdung2 @itwas5wol 강아 너무 귀여워요…😍 자만추하고갑니당
한국어
1
0
1
22
챠티
챠티@chyatiiiii·
눈썹부자인 사람들아 탈색해보자 난 다이소에서 탈색약 사서 했고 첫번째 사진에 보다시피 털 너무만코...(눈썹정리안한거 흐린눈해줘) 진짜 쌔ㅐㅐㅐㅐ까만 사람인데 덕지덕지바르고 3분방치하고 좀 시원찮게 빠진거같아서 또 바르고 2분정도 방치했어 확실히 인상이 조금 옅어져서 만족!
챠티 tweet media챠티 tweet media
한국어
19
18
28
5.8K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chyatiiiii 마쟈 브로우마스카라도 금방 다쓰는데 은근 비싸다구
한국어
1
0
1
35
힝둥이 रीट्वीट किया
워터
워터@nine_dodob·
내향인들아 진짜 집에 일주일동안 있을 수 있어? 나 사람들이랑은 진짜 낯가리는데 집에 이틀만 그냥 있어도 우울해져서 나가야됨 이거 말하니까 걸프가 나는 내성외향이래 근데 나 집에서 에너지를 얻는데? 밖에 나가면 에너지 잃는데 그냥 집에만 있는게 우울함 나가고싶어.
한국어
36
146
815
118.3K
힝둥이
힝둥이@hingdung2·
이 강아를 두고 나가야한다니
힝둥이 tweet media힝둥이 tweet media
한국어
22
16
30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