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포도

725 posts

말린포도 banner
말린포도

말린포도

@marlingrape

잡덕계지만 거의 원신이야기해요 수다나 교루하는거 엄청 좋아하니까 언제든지 초뎀 초멘하셔도 됩니다 저 언팔 구독취소 이외엔 절.대.안합니다! 언팔당하신분들은 오류이니 디엠주세요 푸슝:https://t.co/jo2iIApge4 전 캐릭터이름말할때 오른상관없이 나열해요

शामिल हुए Kasım 2025
286 फ़ॉलोइंग128 फ़ॉलोवर्स
슈 ㅌㅊㅅ
슈 ㅌㅊㅅ@63gqx4·
같이놀 익명분 구함~~
슈 ㅌㅊㅅ tweet media
한국어
1
0
7
100
아리야 일어나
아리야 일어나@Arira_giveup·
@marlingrape 근데 그거는 순수하게 자료 많이 보고 일년에 풀저 200장 가까이 해서.... 많이 그리고 유튭 강의 많이 듣고 게임 모델링 관찰해서... 그래서 는게 더 큼................... 가고 싶음 가보등가ㅜㅡㅡㅜㅜㅜㅠㅜㅗㅛㆍ
한국어
1
0
1
4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나도 미술학원 가서 그림 좀 배우고싶다 지금 그림에 밀도가 너어어무 없음
한국어
1
0
2
34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63gqx4 앗 안한걸로아는데 863565203여기로 친추줘
한국어
1
0
1
4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63gqx4 헐 좋ㅇ 헐헐 맞다 나 오늘 레진 당 장 하 자
한국어
1
0
1
9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Arira_giveup 너가 올린 저 라이즈랑 벨 그림도 초보자한텐 꽤 그리기 어려운 구도다? 발크기 투시에 맞게 키워야하고 발도 투시에맞게 육안상 짧게 그려야는데 넌 그렸잖음!!
한국어
1
0
1
8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Arira_giveup ㄴㄴ 입시미술이라면 인체지식(?)강제로 머리속에 때려박게되니까 실력이 늘수밖에 없지않음? 너 그림들보면 다 자세랑 구도가 넘좋음
한국어
1
0
1
3
아리야 일어나
아리야 일어나@Arira_giveup·
@marlingrape 습 그런갑 근데 나는 별로 도움 받ㄷ은게 없는 거 같으서.... 디지털 드로잉 쪽으로 알아보는게 좋을 거 같듬 차라리🥹🥹🥹🥹🥹
한국어
1
0
1
2
말린포도 रीट्वीट किया
🍞
🍞@P4NGCH4N·
🍞 tweet media
ZXX
0
44
673
4.2K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Arira_giveup 헐 어 쩐지 그림 실력이 팍팍는다더니 입시학원 다녔었구나 아 도움안된다했지 음 그래도 학원이 난 더 좋다 생각함 멘토가 있는거잖아 맘대로 질문할수있고 내가 잘못된방향으로 가지않게 바로잡아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한국어
1
0
1
10
아리야 일어나
아리야 일어나@Arira_giveup·
@marlingrape 미술학원 가봤자 도움 별로 안됨...... 차라리 온라인 과외 듣고 그림 피드백 받는게 더 좋을 거 같듬 나 입시미술 다니는 거라 그런 걸수도 있는뎁........
한국어
1
0
1
3
말린포도 रीट्वीट किया
뜽/트친소찾아왔어요
이제 얘네 밑색 다 했네요.............. 남은건 이제 로엔 2명,,,,,,,,,,,😱
뜽/트친소찾아왔어요 tweet media
한국어
4
10
61
646
말린포도 रीट्वीट किया
뜽/트친소찾아왔어요
얼굴만 보면 이래요 흑듀린 첨 그려보는데 음.. 확실히 백두린이랑은 달라서 좋네요
뜽/트친소찾아왔어요 tweet media뜽/트친소찾아왔어요 tweet media
한국어
3
14
111
991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ㅂㅇ님,ㅍㅈ,ㄱㅃ까지
한국어
0
0
0
20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아 그래 그 ㅇㅁㄴ랑 ㅁ이랑 또또
한국어
1
0
0
36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초창기트친기억하기 음 혹시 모르니 초성으로 말하겠음 ㄱㅇㄹ랑 ㅌㅇ랑 ㄱㅇㄹ랑 또 누구있었지 아 ㅁㄴㅇㄱ(ㅇㅇ)이랑 ㅁㄴ(ㅂㅇㅇ,ㅈㅈㅎㅈㅁㄹㄱ)이랑 ㅇㅈ이랑 또또 누구있었지 ㅋㅇ이랑 ㅅㅎ이랑 ㄲㄹㄹ(ㅅㄷㄱ)랑 또 ㄷㅅ이랑 ㅇ이랑 또 또 있는데 ㅇㅅㅎ랑 타래에 마저 적겠음
한국어
3
0
8
117
말린포도
말린포도@marlingrape·
@dicell_ ㅋㅋㅋㄱㅋ 맞아 초창기 트친하면 당연히 너두 있지 히히
한국어
0
0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