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면성실한 사람@DICUDFJS·3hNoir city 너무 좋음 이거 왜 플리에 넣었냐면 언텔 벌스가 너무 쫀득했고 햇힛스완이 그냥 그 노래에 존재하길래Terjemahkan 한국어10273
근면성실한 사람@DICUDFJS·4h아 버스타야되는데길막때문에 놓칠뻔 진짜 ㅆ발놈들아길막!!!!!!!!!!!!!길막씨발길막!!!!!!!!!!!!!!!Terjemahkan 한국어00040
근면성실한 사람@DICUDFJS·16hyoutu.be/Y9MuVAE-2gM?si… 헐 브라이언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이따 낮에 볼래TerjemahkanYouTube 한국어00093
근면성실한 사람@DICUDFJS·16h아니내가 어제랑그저께 둘다 녹턴을 방복재생해두고잤는데 잠을 1시간정도 설치다가잤음 나한테 녹턴이 안맞는거아닐까 근데 나 예전레는 녹턴틀고 잘만잤는데 돌비공포라디오에 내가너무익숟해져버린걸까 오늘은다시돌공라 틀고자야겠다Terjemahkan 한국어00025
근면성실한 사람@DICUDFJS·21h나 지금 시험기간이라 햇힛스완 탐방을 못하고있음... 햇힛스완 탐방이란 햇힛스완 전곡 셔플재생해두고 내 운명의 곡과 자만추하기까지 기다리는 거임Terjemahkan 한국어00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