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

2.8K posts

Fe banner
Fe

Fe

@Fe_3453

페 | 성인 | CoC, 인세인 위주 | ~8월 일정❌

P: 크레페 냐댜님, H: 크레페 혁님 Bergabung Haziran 2022
317 Mengikuti303 Pengikut
Tweet Disematkan
@·
TRPG 성향표를 다시 작성했어요~! 도토리/보유 목록은 느긋하게 업데이트합니다⋯ docs.google.com/spreadsheets/d…
한국어
2
0
8
1.5K
@·
저희 탐사자 출발 10분만에 펌블 띄우셧는데요?
 tweet media
한국어
0
0
4
50
@·
오늘의 세션은⋯ 효과음을 열심히 찾았습니다 나름⋯ 나름⋯
한국어
1
0
1
70
@·
CREA-GRRR! -1- GM. Fe(이한새) PL. 휴아(묘하준) 유자님의 배포 맵세팅과⋯ 사랑하는 지인이 그려준 스탠딩(KPC)과 함께해요~
 tweet media
한국어
1
0
12
206
@·
TRPG 성향표를 다시 작성했어요~! 도토리/보유 목록은 느긋하게 업데이트합니다⋯ docs.google.com/spreadsheets/d…
한국어
2
0
8
1.5K
@·
@sysyanan 저도 사실 찾고 잇엇어요 덕분에 찾았으니 굿 ^_^!!
한국어
0
0
1
18
Neon
Neon@sysyanan·
@Fe_3453 헐네!!!!!!! 감사합니다... 페님께 무한한 사랑과 감사를
한국어
1
0
0
26
@·
@dongasver6 디엠 드렷서요~!
한국어
0
0
1
21
@·
@Fe_3453 아..저에게 비밀번호를 베풀어주실 분
한국어
1
0
1
0
@·
#맘찍한_트친_미디어사찰해서_취향캐_데려오기 좋아. 탈주하지않겠습니다... 씻고 와서 함!!
한국어
48
0
51
0
@·
@callofsixtyone 저 완주한 호2예요!! (마찬가지로 gmho2)
한국어
1
0
0
0
໊
@callofsixtyone·
뵈이드 완주하신 호1이나 2 없으신가요 얘기좀합시다(저현행GMHO2)
한국어
2
0
1
155
@·
@rati_0908 어머 신혼이신가요 너무 축하드려요 행복하길 ^_^!!!
한국어
0
0
1
0
일하기 싫은 하구레 라티
감사합니다. 지금은 호2 친구랑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며 되찾았을듯ㅎㅎ
한국어
1
0
0
133
@·
@dohaaaa_v 언젠가 좋은⋯ 좋은 인연(?)을 만나 빛을 볼 수 있게 되기를⋯///
한국어
0
0
0
9
@·
@Fe_3453 어머 감사합니다// 제가ㅜ제일 마음쓰는 애에요ㅋㅋ 불쌍하구.. 예쁜인데.. 언젠가 티알에서 꺼내올 수 잇기를 바라고 있어요..
한국어
1
0
0
0
@·
@dongasver6 제가 열심히 준비하께요 #텐션위아원하자 가보자고
한국어
0
0
0
0
@·
@Fe_3453 저는 정날유명한 가능충이라죠 헠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솦스생활 응원합니다… 아.. 내가 용기내서 텐션이생겻다고? 어떻게 이렇게아름다운일기.. 텐션사랑해, 8월3일기다립니다 😍
한국어
1
0
0
25
@·
#맘찍한_트친_미디어_사찰해서_취향캐_데려오기 나중에심심할때할게요 나도 이런거 맘찍하고싶은데 캐가 ㅊ없어서 밈찍못함
한국어
1
0
8
0
@·
@Yagii__9w 그럼요 일단 미디어함에 보이는 수많은 안경만 봐도,
한국어
1
0
0
25
@·
@ttall_gu_trpg 아가씨와 산적 뭔가 붙여놓으니까 너무 웃기고. 같은 번호 맞나 싶고. ㅋㅋㅋㅋㅋㅋ 즐겁게 다녀오시고 같이 공명해요 그리고 연대합시다
한국어
0
0
0
22
랑구
랑구@ttall_gu_trpg·
@Fe_3453 오오!!! 그렇군요 빨리 다녀와서 멧토크 해야겠다/// 뭔가 남캐라 그런지 산적컨셉으로 내고 시펏어요 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0
29
@·
@ttall_gu_trpg 전 완주했어요!! 새삼 완전 다른 형태의 멧돼지라서 좋네요⋯ 전 아갓시 컨셉 잡아서 다녀왔거든요 헤헤
한국어
1
0
0
0
랑구
랑구@ttall_gu_trpg·
@Fe_3453 어머낫////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Fe님도 멧돼지로 가시나여?!
한국어
1
0
0
27
@·
@dongasver6 아니 약간 가다가 불가능. 뜨면 슬퍼지잖아요 (아무래도임) 저는 그래서 가는 내내 생각햇습죠 역시⋯ 몰아줄 일이 생기면 가능충 지인을 끌어다가 가는 것이 맞다고⋯ 아~! 까스님 없엇으면 텐션도 없었지 (진짜) 그냥 기웃대본건데 바로와주셔서 용기도 내어보고 울컥⋯ 또 같탁해요 ^//^
한국어
1
0
0
23
@·
@Fe_3453 허헣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도 너무많이봤어요 가능충이아니면 다친다, 라는말 하 대체무슨시날일가… 좋삽니다 저희또 같탁해야죠 페님 너무 좋고.. 전에용기내서 같탁요청하길 잘햇어요 흨흠
한국어
1
0
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