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callofsixtyone·28 Ekidocs.google.com/spreadsheets/d… 별거 없는 성향표지만 일단 있는 게 좋을 것 같아!!! 작성했습니다... ///Çevir 한국어002677
໊ retweetledi사배@Cultistofyellow·13 ŞubGM을 자원봉사자... 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해 님들에게는 시나리오가 컨텐츠지만 GM은 님들이 컨텐츠야 미안해하지말란말입니다 PC1귓말: 저 어떡하죠 PC2귓말: 저 좆됐어요 지엠 ^이거 보려고 지엠하는거다Çevir 한국어11.8K1.2K131.5K221
໊ retweetledi탄빵@952981_·1d@근데 나는 다른건 다 모르겟고 티알 성향.... 나는.... 나는 탁을 지속적으로 자캐팟으로 붐업해줄수있는 플레이어들을 선호하는드ㅛ 나는 정말 시나리오를 가면, 그들을 자관으로 둔단말이야 망상도 ㅈ.ㄴ하고 그래서 그런지 롤플 많은걸 선호하는듯 트윗 같이 써요Çevir 한국어027923127.5K45
໊ retweetledi탄빵@952981_·1d진심으로 호1님과 친해질 수 있는 날이 오는 걸까요? 보이드 완주자 호2님들은 호1님과 잘 지내고 계신 거 맞으시죠?Çevir 한국어723121965.4K71
໊ retweetledi📚커튼콜 100회📚 조린티@jorintea_com·7 NisCoc 전투 전투 플탐을 줄이기 위해 에너미는 기본적으로 반격을 택한다는거 보고 나도 그 이후로 반격만 쓰고있긴한데, 전투 플탐이 줄어드는 이유가 내가 탐사자들을 다 죽여서였음Çevir 한국어02K597204.6K156
໊ retweetledi무결@HackerXOperator·17 Mar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VOID의 공개 NPC 아오키 레이토 (2022년생) 군은 허기워기보다 연하입니다Çevir 한국어1933620103.5K149
໊@callofsixtyone·1d@algang2e 일정,,,,, 일단 전 조만간은 토요일 아님 언제든 가능해요!! PL분들 다 모인다면 같이 정하는게 좋을 것 같기도요?!Çevir 한국어10034
알갱이 (상태:티알에데려가세요)@algang2e·1d@callofsixtyone ㅋㅋㅋㅋㅋㅋ아 저 그럼 일단 영끌을 한번해볼게요….. 음……… 영끌…… 혹시 일정 이런거 맞춰야할가요Çevir 한국어10020
໊@callofsixtyone·1d@algang2e 아웃겨 몰면서 감 잡은 시날이라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지만 다죽자x4mood좋아하시면좋아하실듯해요 그리고저두 지인이 업어서(하) 원하시는 분 계시면 냅다 납치해옵시다. 전진지합니다Çevir 한국어10039
໊@callofsixtyone·1d@algang2e 저도 다인탁 좋아해요.......... 난장판이 n배,좋느가n배 가고싶은 4인 은닉 되게많아서 ㅈㅈ하게 가게된다면 알갱이님 꼭 데려가겟습니다약속 습 은닉중엔 뽀이드몰아드릴수잇아요 알뇌라...! GM도 좋고 GMHO 잡는것도 좋고.,, 지인분들 데리구오셔도조아요 오이데오이데Çevir 한국어10175
알갱이 (상태:티알에데려가세요)@algang2e·1d@callofsixtyone 헐….. 이거 감동먹으라고 해주시는거죠….. 지금은 위시는 없는데 다인탁 선호합니다 언제 한번 꼽사리 끼워주세요Çevir 한국어10022
໊@callofsixtyone·1d@algang2e ㄱㅊ습니다 저도뉴비라맨날사고내요(.. 혹시 위시시날잇으신지 제가힘내서몰아드리겟습니다 무면허드라이버의 실력을 보여드리Çevir 한국어10041
໊@callofsixtyone·1d@aslwhite000 기회 난다면 끼고 싶어서 눈독들이구잇엇어요ㅜㅜㅜ 그리고함께할사람이업엇다.............( 혹시 지인분들 중에 가고십어하시는 분 있으면 데리고오셔두되어요// GM이 없다,그건내가GM발현하면되는일..,,,,(자신없듬) 꺄 신난다!@!!!!!//🫂🫂Çevir 한국어10011
류지 (위치: 리미널라이프)@aslwhite000·1d@callofsixtyone GM님 해주시는 분이 진짜진짜 귀인인 것 같아요... ㅜㅜㅜㅜ 헉 쾌난도 가보셨나요?!?!? 이디블도 가보고 싶고... 사실 무슨 은닉이든 성향만 맞는다면 다 껴보고 싶어요ㅜㅜ 자리있으면꼭껴주세요... 유길님꼭그랑...♡♡Çevir 한국어10015
໊@callofsixtyone·1d@aslwhite000 GM님,,, 언젠가,.. 따로 모실수잇으리란 막연한 희망.. 하 쾌난 너무너무좋와요 검 쓰는 캐릭터들 전투장인같애서 좋아하는... ㅈㅈ하게 사람 모아요 진행해야된다 여유 생기시면 연락주세요!!! 꼭저랑가셔야댑니다.류지님꼭붙들다.... ......Çevir 한국어10032
류지 (위치: 리미널라이프)@aslwhite000·1d@callofsixtyone 얼른 엔딩봐서 유길님의 비명을 듣고 싶어요... (급기야 헉 너무 재밌겠다... 확실히 4인 세션이 일정테트리스는 어렵지만 재밌기는 진짜 재밌더라고요... 🥹 2인 은닉도 함 가보고 싶은데 GM분을 따로 모시는게 어려운 것 같고... ㅜㅜㅜ 헉 저는 쾌도난마요!! 검 쓰는걸 너무 좋아해서... 🥹Çevir 한국어10017
໊@callofsixtyone·1d@aslwhite000 조와요////기대하다... 요즘은 소프스쿨이랑 친애하는 속죄 우체국 여러분께... 너므 가고 싶어요 4인세션을 ㅈㅉ 좋아해서.......... 2인 은닉도 재밋어보이고 속체국은 번역본까지 배포중인게 잇어서...!!!!! 꼭 가고싶어요👉👈 류지님도 위시 잇으실지...!?Çevir 한국어10034
류지 (위치: 리미널라이프)@aslwhite000·1d@callofsixtyone 완주하고 같이 크바 얘기해요...!!! ㅜㅜㅜㅠ 저 요즘 크바 완전 붐업 시기라서 크바 같이 얘기하실 분 너무 절실했거든요... 🥹 #멧되지힘내바 헉 저야 완전 좋죠!!!!! 은닉 위시 또 있으신가요?!?!Çevir 한국어10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