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ro

85 posts

Hiro banner
Hiro

Hiro

@H2ro_hiro

내일 더 잘해보지 머

Bergabung Mayıs 2026
36 Mengikuti50 Pengikut
Hiro
Hiro@H2ro_hiro·
오늘 카멜레온 인트로 베이스 소리 ㄴㅁ 잘 들리고 좋앗어… #조원상
한국어
0
19
94
1.7K
Hiro
Hiro@H2ro_hiro·
오늘 건조해서 그런지 계속 깊게 눈 깜빡엿는데 너무 고양이 눈 인사같고 기여웟음…….ㅜㅜ
한국어
1
0
1
10.3K
Hiro
Hiro@H2ro_hiro·
260620 #조원상 대박 귀엽게 바닥 콕콕 확인해보더니 바로 프로베이시스트 모드 돌입함.. . 좋다
한국어
0
4
10
821
Hiro
Hiro@H2ro_hiro·
260620 #조원상 2026년 6월 20일 이 세상이 얼마나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
한국어
0
14
65
1.1K
Hiro
Hiro@H2ro_hiro·
260620 #조원상 이 떨려오는 기분이 숨이구나𖤣𖥧𖡼𓋼𖥧𓍊
한국어
0
7
44
812
Hiro
Hiro@H2ro_hiro·
진심펜타토닉의마술사 펜타토닉의황제 펜타토닉의 신이 대만에 상륙함
한국어
1
1
1
400
Hiro
Hiro@H2ro_hiro·
260620 #조원상 뜨거 유니즌끝내고 필인 길게 끌어줫는데 ㄴㅁㄴㅁ 좋음 아..ㅜ ㅜ
한국어
0
75
284
5.7K
Hiro me-retweet
라디
라디@1uplucy·
- 예를 들어 바이올린이 돋보이는 발아는 뭄바톤 리듬의 드럼에도 바이올린의 집시 같은 무드랑 조화롭게 잘 엮음 - 락킹한 곡은 일렉 기타 먼저 라인을 따고 일렉 바이올린을 이펙터에 물려서 바이올린으로만 낼 수 있는 일렉 사운드를 만듦
한국어
0
11
62
2.1K
Hiro
Hiro@H2ro_hiro·
@mxyouthg1 하 흐하하하 당연히알죠ㅠㅠㅠㅠ !!! 저 특히 그런 반뿔테안경에진짜강한이끌림을느껴서 그날 참 좋아해요 아푼 거 보면 마음이안좋지만 어쩔수없는 미남의 얼굴에 웃음이 나오고..,,,.,, 머리도 시원하게 까서 더 …..😻😻
한국어
0
0
1
37
귤..
귤..@mxyouthg1·
@H2ro_hiro 2024 뷰민라 광이리를 아시나요 ㅜ.ㅜ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임 안경에 반깐 ㅜㅜ😳😳😳😳🤧🤧🤧🤧🤧 진짜잘못쳐다봄
한국어
1
0
0
72
귤..
귤..@mxyouthg1·
나진짜안경콤너무심하게있어서 갑자기이렇게라이트원에서안경쓰면 화면잘못쳐다봄//..
한국어
1
2
41
929
Hiro
Hiro@H2ro_hiro·
@mxyouthg1 헐 뜨거는 우리의사랑이죠 뜨거는. 건들지마라 저도 거의 손에꼽는 최애곡이에요 뜨거도 정말 몇백번 몇천 번 들어도 절대 안 질리고 매번 새롭게 벅찬 느낌이라 좋아여…
한국어
1
0
0
32
귤..
귤..@mxyouthg1·
@H2ro_hiro ㅜㅜ #내가잇는곳에서아갓츄를해달라 근데전뜨거도진짜진짜조아해요 부동의1위곡
한국어
1
0
0
32
Hiro
Hiro@H2ro_hiro·
하루 더 살아볼 만한 것 같고 똥같은 세상에서 딱 이 노래가 펼쳐지는 공간만 화사해지는 것 같은 그런 노래들이 잇어…
한국어
2
0
0
337
Hiro
Hiro@H2ro_hiro·
@uhavemysoul 광랑이좋은게아니라 네가 광랑하는 게 좋은 거라고 그리고나나름광얘햇어 여기서
한국어
0
0
0
69
co
co@uhavemysoul·
@H2ro_hiro 좋으면너도광얘해..
한국어
1
0
0
80
co
co@uhavemysoul·
원푸친구들두명이랑밥먹엇는데 내가광랑할때마다 둘이자꾸놀려서슬펏다 그치만괜찮아 내가 더 퍼담으면그만
한국어
1
0
2
281
Hiro
Hiro@H2ro_hiro·
@czxcct 마자~~!!!!!!! 브라스라서 숨 따라 소리가 웅장하게 부푸는 것도 거기에 맞춰서 전광판의 꽃잎도 같이 터지듯 펼쳐지는 것도.,, 모든 게 내 숨 쉴 틈이 되어줫어.,.
한국어
0
0
0
52
hö !
hö !@czxcct·
@H2ro_hiro 그래서 플콘 오프닝 떼굴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숨쉴틈없이돌아가는세상을 살다가 마주한 초대장 같은 무대라..
한국어
1
0
0
100
Hiro
Hiro@H2ro_hiro·
@mxyouthg1 아!!! 마자요 자동재생으로 이것저것 나오다가 예상치 못하게 마주치면 효과가 두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커어 너무좋다 아갓츄정말좋죠…아갓츄… 아 아갓추 안 해주냐고 하려했는데 오늘 해줬네요… 자주해주시길
한국어
1
0
0
42
귤..
귤..@mxyouthg1·
@H2ro_hiro 전 진짜 요새 플리에서 곡들 넘어가다가 예상치못하게 발아<<!!! 나올때 딱 그 첫 인트로나올때 진짜 눈이 번쩍뜨여요 😭♥♥ 진짜갑자기하늘이맑아지는느낌 ㅜ.ㅜ 아갓츄도진짜조음이 ㅎㅎ
한국어
1
0
1
44
Hiro
Hiro@H2ro_hiro·
@czxcct 이게맞지 다시 하루는 시작되고… 숨쉴틈없이세상은돌아만가…
한국어
1
0
0
64
Hiro
Hiro@H2ro_hiro·
@mxyouthg1 ㅜ . ㅜ 귤님에게는 어떤 노래가 저런 역할을 해주시나요… 저는 히어로랑… 떼굴떼굴 요즘은 미지수랑 발아 들을 때 갑자기 세상이 맑아지는 것 같고 그래요
한국어
1
0
0
61
Hiro
Hiro@H2ro_hiro·
하루종일 이런 이야기만 하면서 살고싶은데
한국어
0
0
0
232
Hiro me-retweet
Hiro
Hiro@H2ro_hiro·
마지막진짜인정합니다 일단 거기는 가사가 너무좋음 정해진 길이없어서 떨려오는 기분이라는 말만 들으면 당연히 불안<이 떠오를텐데 그 떨림이 숨<이라고 하는 거 내가 살아있다는 증거, 당연한 것, 자유로운 것이라는 말을 딱 한 단어로 집약해서 벅차게 표현해둿잖아… 그리고 브레이크부분에 바이올린 활 떨리는 소리 나는데<이거 기술 이름 있으려나… 바로 뒤에 붙어서 떨려오는 기분~ 이라는 가사가 나온다는 점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포인트야 멜로디와 가사의 일치, 음악이 비로소 하나를 이루다
한국어
1
1
0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