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기야하... me-retweet레브@2wins_lg·17h주영이한테 화이팅 해주고 싶어서 3루 퇴근하는거 기둘렷다가 마킹 유니폼 들고 손주영 화이팅 ~~~!!!! 해주고 왓다 주영아 힘내구 아프지말구 원하는 곳까지 올라가부자 🫡Terjemahkan 한국어0482077.4K22
짱기야하... me-retweet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aechaniidu·2d1회 4홈런 모음집💕 우타자의 시대가 왔다..........🫶Terjemahkan 한국어042261
짱기야하... me-retweet⚾️스톨(올스타 투표 RT 이벤중)🍁@bbekCBWqUE1jRd2·3d문보경이 오늘 한 거 이영빈이 했으면 바로 이천 관광 다시 갔음Terjemahkan 한국어0681354.9K2
짱기야하... me-retweetmon@dpfwlmon·3d🔓문문없엇을때가야구더절실햇고재밌었던것같기도물론수비로경악햇지만그냥수비로4실점해도5점더내면되잖아ㅋㅋTerjemahkan 한국어043482.2K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