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포
97 posts

나포 me-retweet

근데 당연히 주인공 코롯토 있을줄 알았는데 없더군요...
왜지? 왤까?? 실눈캐라 눈동자 데굴데굴 못해갖고 없는건가....
그렇다긴엔 눈 꽤나 자주 뜨고있던데 ㅋ큐ㅠ
그냥 주인공 코롯토도 달라 이것저것 보장해라 레이지랑 시나노 코롯토도 줘라
록@rok0813
뜬금없지만 어제 애니메이트 들러서 눈데굴데굴할수있는 코롯토를 샀어요~! 원래 카노만 사려고했는데 왼쪽친구(아직 겜에서 안만나봐서 누군지 모름) 배경색지가 초록색이었는데 초록색과 너무 잘 어울리고 걍 너무 귀엽게 생겨서 같이 삼 ㅎㅎ
한국어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 ◥
コミカライズ告知
◣ ◢
月刊コミックジーン3月号(2/14発売)より
国内外で多くのフリゲファンを魅了した、
『細胞神曲-Cell of Empireo.-』のコミカライズ連載が始動‼️
今後の続報をお待ちください…‼️
▽著者陣(敬称略)
漫画:虫之砂肝(@musino_sunagimo)
原作:鱶尾双(from 鱶尾工業/outsider By SystemN.H)
(@stf_cos)

日本語
나포 me-retweet

【페어/#세포신곡】
세포신곡 신규일러스트 상품 발매 기념 페어 개최결정!
세포신곡 관련 상품 구매・예약시 🎁포스트 카드🎁 랜덤 증정♥
온라인샵에서 선행 예약 개시❗
예약기간 : 11월14일 ~ 11월27일
🔗animate-onlineshop.co.kr/goods/goods_li…
#애니메이트 #온라인샵 에서 만나요🎶



한국어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모바일로 세포신곡 해봤는데 추격전 난이도가 한 3배 오르는 기분이더라구요 스릴있어요
지고천에서 신의 사랑이 빗발친다@cell_jisa
일판하면서 제법 놀랐던부분...이거 뒤에 글씨가 있구나....아카샤를 언급하고 있네 님 스샷꼬라지가 왜이런가요 폰으로 해서...
한국어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나포 me-retwe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