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타키

2.4K posts

비비타키 banner
비비타키

비비타키

@Non_Bitaki_

성인 여성/보유 룰북:CoC/플탐 200시간 미만 작년 말 입문한 뉴비 지뢰 거의없음 내가 폭탄ㅇㅇ/같탁 pl님들:아 이새끼 또왔네...

Icon: JONAS cm H: 모카라떼cm Bergabung Mayıs 2026
114 Mengikuti113 Pengikut
비비타키 me-retweet
비비타키
비비타키@Non_Bitaki_·
오늘 한거: 얘 성형
비비타키 tweet media
한국어
0
0
1
15
비비타키 me-retweet
33110
33110@5me1et·
데사자 npc
33110 tweet media33110 tweet media33110 tweet media
한국어
0
23
9
1.2K
비비타키 me-retweet
JONAS
JONAS@Jonas_1225·
JONAS tweet mediaJONAS tweet media
ZXX
0
3
7
173
비비타키
비비타키@Non_Bitaki_·
@hamunnnn1 맞아요 나츄에서도 나오죠 시아와세노 하찌미츠 께끼... 실제로도 디저트에 행복 붙이는 거 좋아하는군요 지복<한국에서는 ㄹㅇ 평상시에 듣도보도 못한 단어였는데 의외로 그런데서도 쓰이는구나 지복의 디저트들 자만추하면 ㄹㅇ 웃길듯요 저도
한국어
0
0
0
33
비비타키 me-retweet
微々糖の猫
微々糖の猫@bibito_no_neko·
【CoC6th】深海パルフェ 🍨 パフェ × 夜の海 × 脱出 🍨 夜の海辺で見つけた、小さなパフェ専門店 「本日のおすすめでございます」 「どうぞ、海の底までお楽しみください」 その言葉を残して、店主は静かに姿を消す。 直後、背後で小さく音がした。 かちり。 無料配布✨ 頒布先はリプにて🐾
微々糖の猫 tweet media微々糖の猫 tweet media微々糖の猫 tweet media微々糖の猫 tweet media
日本語
1
185
737
29.5K
비비타키
비비타키@Non_Bitaki_·
@hamunnnn1 오라 입에서 살살 녹는 죽음이여 생망고 딸기 말차 다 듬뿍 얹어주는 죽음이여 오라오라오라!!!!
한국어
1
0
0
25
비비타키 me-retweet
푸르지오1단지의사자
악연의 말로 악연의 말로 시나리오집을 구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재판이 1년 전이라 구하고 싶은데 매물이 없네요ㅠㅠ 혹시 판매하실 의향이 있다면 꼭 연락 주세요…!!
푸르지오1단지의사자 tweet media
한국어
2
21
1
1.6K
비비타키 me-retweet
진찾
진찾@dYaqx·
오늘 사계배웅 실화(여름님이 그려줬어요...)
진찾 tweet media
한국어
0
3
8
131
비비타키 me-retweet
Yabu
Yabu@Wildowlll·
#RT #커미션 명암이 없어서 양심상 3000원짜리인 양반다리 고정틀 커미션입니다! 50RT당 한 분씩 추첨해서 해당 타입 그려드려요 🔗크레페 : kre.pe/Xrfj
한국어
2
11
3
528
비비타키 me-retweet
즈쁘뜌췌
즈쁘뜌췌@qldzl_22·
수능은 계속 9등급제입니다… 늙크크 여러분 9등급이라고 하셔도됩니다…..
한국어
1
1.7K
11.6K
671.5K
비비타키
비비타키@Non_Bitaki_·
오늘은 푸밤 을 모는 날입니다.
비비타키 tweet media
한국어
0
0
4
67
비비타키
비비타키@Non_Bitaki_·
아니 사계배웅 3탁 지망자들 다 상협 출신이라 이러다가 상협배웅 나올 수도
한국어
2
0
6
141
비비타키 me-retweet
忌領𝑴𝑨𝑬𝑮𝑼
이상한 꿈을 꿈 좀비아포칼립스믈이얶는데 좀비 지능이 점점 사람이랑 같아지는것임 그러다가 이제 나 빼고 다 좀비가 됐는데 좀비들이 문 따고 들어와서 아, 나는 이제 죽었군. 싶었는데 냅다 좀비들이 나 멸종위기종 땅땅하고 애지중지 보호함
한국어
0
8.8K
29.2K
973.7K
비비타키
비비타키@Non_Bitaki_·
@NOMORELOVEMEPLZ 지엠 분이 알아서 레일 깔고 즉석 임기응변 해주실겁니다👍 저도 그러거든요 이건 좀 그러기에 애매한거고 안될 것 같으면 거절해주실거고요 그냥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거 얘기하시는 편이 좋다고 생각해요!!!
GIF
한국어
0
0
1
115
믹성 (상태:잡식성)
믹성 (상태:잡식성)@NOMORELOVEMEPLZ·
근데 여러분 저 TRPG 뉴비로서 궁금한 게 있습니다 정말 적극적으로 나서도 되는 건가요? 경로 이탈을 숨 쉬듯 하면 어떡함? …. 차라리 그게 낫나요? GM / PL 분들의 멋진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한국어
7
3
17
2K
비비타키 me-retweet
エン
エン@En_10884·
아니 ㄹㅌㅎㄷ 호1 은닉 딱 처음 깠는데 문장 하나하나에서 ㅅㄹㅎ의 꿈을 펼쳐라, ㅅㄹㅎ 할아버지께서 흥기하셨다, 그의 페티쉬 집합체, 등등이 느껴져서 잠시 압도당해 눈 감고 폰을 덮었음 내용도 내용인데 글... 문장의 서술 방식? 자체가 습발
한국어
2
12
7
577
비비타키 me-retweet
비비타키 me-retweet
공사
공사@8v7ift·
#체크리스트 #배포 <히어로 적성 검사> 체크리스트 배포합니다! 페어가 히어로의 자질이 있는지 총 40문항을 통해 확인하세요! docs.google.com/spreadsheets/d…
공사 tweet media공사 tweet media
한국어
1
807
620
80.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