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6.7K posts

아이

아이

@aedadada

그대와 난 함께 영원할까?

Bergabung Temmuz 2024
83 Mengikuti82 Pengikut
Tweet Disematkan
아이
아이@aedadada·
아이 tweet media
ZXX
0
0
3
228
아이
아이@aedadada·
너나빠릿빠릿하게할일해 존나엿같은새끼가답없는티내네
한국어
0
0
0
5
아이
아이@aedadada·
솔직히 존나 어이없음 애비너뭐돼? 뭔데명령질이야 니가뭔데명령질이냐고이씨발놈아
한국어
1
0
0
5
아이
아이@aedadada·
아니애비또좆같이지랄..... 한번 불러서 가고 있는데 또 내 이름 부름 안 온다고ㅋㅋㅋ 가고 있다고 했더니 씨발
한국어
1
0
0
6
아이
아이@aedadada·
내일 제 성적이 나옵니다 어쩌죠?
한국어
0
0
0
19
아이
아이@aedadada·
@1anding 이런 ㅁㅣ~~~친 제가 교수 죽여버릴게요
한국어
0
0
0
10
아이
아이@aedadada·
@love_letter_uou 우리땡이.... 땡이가 말을 걸어줘서 난 참 기뻣다네 지금은 돌고 돌아 큐빅 피어싱이지만... 대학 와서 처음으로 벚꽃놀이도 하고 사진도 찍고 참 좋았어... 꺄꺄대에서의 얼마 없는 좋은 추억 내가 다니는 우유대도 꺄꺄대 안에 있으니까 다음 해에 벚꽃 같이 보자🌸
한국어
0
0
0
7
아이
아이@aedadada·
#지잡아놀자 출석부르는데 A가 대답을 안 함 교수님이 어디갔냐고함 A친구가 지금 오고있다고함 B를 부름 B도 없음 A의 친구가 말하길 B도 같이 오고 있다고 함
한국어
0
0
1
725
아이
아이@aedadada·
피임약삿음 이번달은 생리 미루는 거임ㅋㅋ 개꿀
한국어
0
0
0
29
아이
아이@aedadada·
@ov3_h_ 쌰갈!!!! 삼김주제에맛없고난리
한국어
0
0
1
7
아이
아이@aedadada·
@Rinae820 이런식으로할거면장사접어!!!!!
한국어
0
0
0
5
아이
아이@aedadada·
너무맛없는것만먹음 맛있는걸로 보상받고싶어
한국어
1
0
3
68
아이
아이@aedadada·
하루종일 맛없는 음식 (존나짠삼각김밥, 컵라면, 식감이상한어묵바) 먹고 탄산수처마시는중 아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해야한다니까?
한국어
0
0
1
58
아이
아이@aedadada·
@ov3_h_ 삼김이랑 어묵바 먹엇는데 십새끼였음 삼김실패한적처음임
한국어
1
0
1
11
아이
아이@aedadada·
@ov3_h_ 이제일어낫니 밥먹자
한국어
1
0
1
13
아이
아이@aedadada·
@ov3_h_ 좋은오후기니
한국어
1
0
1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