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aedadada·1h@love_letter_uou 우리땡이.... 땡이가 말을 걸어줘서 난 참 기뻣다네 지금은 돌고 돌아 큐빅 피어싱이지만... 대학 와서 처음으로 벚꽃놀이도 하고 사진도 찍고 참 좋았어... 꺄꺄대에서의 얼마 없는 좋은 추억 내가 다니는 우유대도 꺄꺄대 안에 있으니까 다음 해에 벚꽃 같이 보자🌸Terjemahkan 한국어0007
아이@aedadada·1h#지잡아놀자 출석부르는데 A가 대답을 안 함 교수님이 어디갔냐고함 A친구가 지금 오고있다고함 B를 부름 B도 없음 A의 친구가 말하길 B도 같이 오고 있다고 함Terjemahkan 한국어001725
아이@aedadada·22h하루종일 맛없는 음식 (존나짠삼각김밥, 컵라면, 식감이상한어묵바) 먹고 탄산수처마시는중 아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해야한다니까?Terjemahkan 한국어0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