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

725 posts

체리 banner
체리

체리

@cherry_bl__

Natori/GRANRODEO

Bergabung Kasım 2025
32 Mengikuti22 Pengikut
Tweet Disematkan
체리
체리@cherry_bl__·
올해 참전 리스트... [GRANRODEO] CHAOS IN PARADISE 4/18,19 도쿄 5/8,9 센다이 [Natori] 심해(무도관) 양일 행진 센다이 양일 삿포로 내한 양일 12월 도쿄 양일
한국어
1
0
5
861
체리
체리@cherry_bl__·
@DAN5U0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우치아게하고 방으로 돌아가야할지두요..... 그치만 우치아게는 하고갈래요 헉헉헉.......
한국어
0
0
0
30
໊
@DAN5U0·
@cherry_bl__ 뭐???뭐???체리님 너무부러워요 아배아파 근데이러면 올나잇하지말고 숙소가서 주무셔야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0
68
체리
체리@cherry_bl__·
와!!!! 나토리 내한 외박하려던거 휴양소당첨됨 으하학 시그니엘갑니다
한국어
2
0
4
108
체리
체리@cherry_bl__·
오늘 회의 진짜 빡세네....
한국어
0
0
1
30
체리
체리@cherry_bl__·
더늦기전에 유넥스트가입해야해
한국어
0
0
0
35
체리
체리@cherry_bl__·
@DAN5U0 나토리를 줍줍해서 키워야만해요..... 하...... 냐토리의 저 ㅍㅍ한 표정이 너므좋아요
한국어
0
0
1
33
໊
@DAN5U0·
@cherry_bl__ 저요 제가주워가겠습니다 제가아니면안됩니다,,
한국어
1
0
0
126
체리
체리@cherry_bl__·
지인이 그려줬어요~~~!!! 냐토리 냥쥽기회
체리 tweet media
한국어
1
51
256
2.2K
체리 me-retweet
부기
부기@goaend·
호구님이 일을 못하시는거에요 상식적으로 홀 딸린 매장에 갑자기 40잔을 주문하면 한두명 되는 알바가 다른거 다 제쳐놓고 그것만 만들 수도 없는거고 오토바이 배달로 40잔을 나를 수도 없어서 제조부터 배달까지 마비가 될텐데 단체주문은 본인이 전날 미리 가게랑 협의를 하든가 아님 급하게 40잔 주문할 일 있으면 세미나에 지장 없게 매장을 나눠서 소량씩 여러잔 빠르게 배달받을 생각으로 시켰어야지 본인이 일 못해놓고 누구 탓을 하는지...
한국어
0
3.7K
9.9K
2.6M
체리
체리@cherry_bl__·
내가 유독 좋아하는 곡들... 금목서, 퍼펫, 심해, 러브송, 터미널, 프로포즈................
한국어
0
0
0
51
체리 me-retweet
완두콩
완두콩@wandukong891701·
아니 뭐가 맞는거임 저쪽후기에서는 갓반인들 개많아서 떼창 개꾸졌다 그러고 여기는 전곡 전가사 부르는 사람 많다 그러고 같콘 맞음..?
한국어
1
4
27
4.5K
체리 me-retweet
체리
체리@cherry_bl__·
냐토리
체리 tweet media
한국어
2
40
270
2.4K
체리
체리@cherry_bl__·
퍼펫 너무좋아서 커미션 넣었는데 소량 뽑을것같아요내한때 만나는 분들께 소매넣기를 하다
한국어
0
0
0
74
체리 me-retweet
なとり
なとり@Siritoriyowai_·
なとり - Puppet MV 100万回再生突破しました。 これからも、たくさん聞いてください。 youtu.be/4d9RSxd7Soo?si…
YouTube video
YouTube
なとり tweet media
日本語
40
1.3K
6.4K
120K
체리
체리@cherry_bl__·
who are you? i'm a rock star!
English
0
0
1
32
체리
체리@cherry_bl__·
카오스블루 영상화해주면 좋겠다.... 하....... 스타스 록이 진짜 너무 짱인데.....
한국어
0
0
2
35
체리
체리@cherry_bl__·
@shiritsua 그쵸그쵸?????????? 아저씨 담배필무렵이나 이거저거...... 뭔가 건강하게 살겠어 다짐하고 바꿨나싶네요ㅋㅋㅋㅋ
한국어
0
0
1
23
츠아/SIAM🎧
츠아/SIAM🎧@shiritsua·
@cherry_bl__ 젊을 때는 현장에서 의자 이어붙이고 자기 일쑤여서 확신범입니다
한국어
1
0
0
166
체리
체리@cherry_bl__·
키쇼도 어릴땐 낮밤바꿔서 살았을 이미진데(??)
한국어
1
0
5
223
체리
체리@cherry_bl__·
삼성은 그 돈을 줄 생각이 없습니다
한국어
0
0
0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