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xttev3·22h@24tu13 헉 쿠짱 생일 축하드립니다 연승 기간에 생일이라니 더 좋으시겟다 🤘🏻🤘🏻💕 오늘도 롯자가 알잘딱깔센 승리로 선물 안겨 주길 ...... 맛난 거 마니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여Terjemahkan 한국어10090
ma me-retweet맹구@Meang_u·2d이정도면 성빈이 어록집 만들어야해 씨발붙어좃밥이야? 쪽팔리게할래?!! new >> 좃됏어 지금 좃된다구요!!Terjemahkan제이@Top_LotteV3손 : 좃됏어 지금! 좃된다구요!! 최 : (머쓱) 한국어23.3K4.8K280.3K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