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 me-retweet감자콤@highugkomori2·27 May학생, 목표가 뭐죠? 형을 위한 세상을 만드는것 .... 넘어갈게요Terjemahkan 한국어025948521.1K42
쩜쩜근@jjeomjjeom57489·25 May아름다와요..... 저때 장발(??)긴머리 좋았는데(물론지금의 보슬머리도사랑해요)Terjemahkan몽@mong_100테루 초반에 그 건방진 모먼트가 좋아.. 한국어102107
수면양말@abyo100·21 May아가야...................🥹🥹🥹 눈웃음이 너무 이뻐요...........Terjemahkan몽@mong_100평생 웃어주라 한국어1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