묭
944 posts


좀만알아도된다니까 존나저능하네씨발... 얘진짜왜이러냐? 말좀작작처바꿔
봉3@new_potify
멀쩡한 영어 안다고 지랄하겠니 슬랭용어만 가득 차있는 니 대가리에 지랄하지 ㅣㅋㅋㅋ
한국어

아까저10년살다온언니한테전해드림
Maya@Mayatokki
ㅁㅊ 인생 최대 업적이 미국에서 오래 살기면 자아가 이렇게 비대해지나 개쩐당 고칼로리 음식 많이 먹으면 자아에도 살찌나봄
한국어

네?;제가님보다덬ㅋㅋㅋㅋ살앗으면어쩌려고이러시지? 10년따리개년아
과곽@mPWcn0IQNA86661
미국 10년 살았는데 개소리 마시길 보면 유학생들만큼 쳐나대는 애들도 없는 듯
한국어

아뭔개지랄이뉴 이재훈이언제컴백함
ㅇ@jonsomkingna
누구 빠나 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웃겨 너네오빠 노래 바이럴 돌리셔야죠 이번에 1위 후보도 못 드셨던데 스밍하러가세요!!
한국어

아니이년은나보고한국어만처쓴다고욕하더니
이번엔존나영어안다고지랄하내;;
봉3@new_potify
아는 거 하나 나왔다고 멀쩡한 단어 슬랭용어로만 생각하는 정신이면 대가리 좀 씻을 것
한국어
묭 me-retweet


진짜 모르겟고 레이블 회장 다 따로 있고 하이브는 걍 자본 지원용인데 왜 ㅈㄹ이지? 닥쳐 개년아
질려@ineedmumum
@nt9ost ㅈㄹ 하이브가 다른 레이블 핑계로 1년에 두세팀씩 내는게 원래 주기냐 꺼져 이새끼는 트윗이 남한테 시비걸고 다니는 거밖에 없네
한국어


네네 근데 처어겻겟죠 영어 좀만 할 수 있어도 가사 ㅈㄴ 이상한 거 맞는데 당장 유튜브 댓글만 봐도 댓글 중 십 할은 가사 이상하다는 얘기임 씨발
블트@blacktwitt222
민희진이 뉴진스 기획안에 억울리지 않는 섹스어필을 하지말자고 적어놨는데 참 퍽이나 쿠키에 그런 더러운 의미가 있겠다...
한국어

ㅐ초에 전에 ㅇㅎ 리트윗 한 것도 걍 여미새삥 내려고 한 것 같은디
Nbrcbc@Nbrcbc
얘 얼마전에봤을때 ㅇㅇㄹ ㅇㅎ트윗 ㅈㄴ리트윗되어있었고 프사도 원ㅎ였는데 싹내리고 소시언니들 ㅇㅈㄹ하는거 진짜 개소름이다
한국어

일본에서사는것도아니면서 ㅈㄴ 지랄을하세요 일본지뢰계가일본사람들한테 무슨시선인지알면서 ㅈㄹ하내 그리고 씨발뭐사이가깝냐개년아
ソダ@Soda__cute
지뢰계가 짭갸루라니🥲 갸루 패션도 원래 취급 안 좋았다고... 요새 뜨는 거면서 지뢰계 패션 무시하는 발언 하니까 마음이 너무 안 좋으네... 좋아하는 연예인이구 갸루 유행타서 지뢰계 패션도 눈총 안받는 날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