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t Disematkan
REST 뽀끼
1.6K posts


🐎 평생 갈 트친
──────────────────
뽀끼님은 "간" 들어간 트친이랑 평생 트친
gaeyou.com/t/?271180
뭐냐
간 별로 안좋아하는데 떡볶이에 찍어먹을 땐 먹음
아니 근대 간이 들어가는 닉네임이 간장< 뭐 이런 거 말고 있나
한국어

🐩 당신의 최애는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까
──────────────────
운학의 속마음 : 히히 나도 사실 너가 좋아..♡
gaeyou.com/t/?271173
존ㄱ나귀여워
한국어

🐮 ~못방에 갇힌다면?
──────────────────
ㅇㅇ님은 가족 구성원 중 한명과 함께 ‘흑역사를 말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에 갇히셨습니다. 무슨 흑역사를 말하시겠습니까?
gaeyou.com/t/?271201
전나 많아서 서론부터 다 말하다가도 못나갈듯
한국어

ㅅㅂ 나 이거 피부 어두워서 하낫도 안올라가서 거의 걍 파우더로 쓰는데 손 잘 안가서 아직도 한바가지임
kkii@kkiinyxe
나 이거 없으면 못살아 입큰공홈에도 없는데 알리 공홈에는 아직 팔고있음 이게 어느정도냐면 학교선배가 다른애들이랑 다르게 너는 모공이 진짜 블러처리한것처럼 뽀얗고 어캐 그렇게 피부가 좋냐고함
한국어

? 밋그없다고?
미친무제한앵콜하는구나
진짜미쳤다나진짜무조겅간다
미나@unaack
보넥도 부산콘 추첨제 없이 국내 페이지 선예매 ㄷㄷ 사운드체크도 없고 밋그도 없고 전석 165,000원임... 내가 이해를 잘 했나싶어서 7번 읽어봄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