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 뽀끼

1.6K posts

REST 뽀끼

REST 뽀끼

@ppock__ee

럭키학키☘️

( •̀ .̫ •́ )✧ Bergabung Mart 2025
140 Mengikuti140 Pengikut
Tweet Disematkan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원도어트친소 #원도어_트친소 떡볶이 ♡ 나 ♡ 보넥도 ♡ ♡ 떡없어도 몬살고 보넥도 없어도 못 사는 여자의 트친이 되어주세요...🥺
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
한국어
4
1
54
1.7K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혹시 몰라서 말하는데 저한테 기나트 물어보지 마세요 저 기억력 레전드로 안좋음 전 계정에서도 물어볼때 작성하면서 패드로 몰래 컨닝함 ㅈㅈ하게 네명?정도만은 정확하게 말할 자신 잇음 근데 그와 다른 문제가 4명조차 다른 계정트친인지 이계정 트친인지 모른다는 거부터가 문제임
한국어
0
0
0
26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 평생 갈 트친 ────────────────── 뽀끼님은 "간" 들어간 트친이랑 평생 트친 gaeyou.com/t/?271180 뭐냐 간 별로 안좋아하는데 떡볶이에 찍어먹을 땐 먹음 아니 근대 간이 들어가는 닉네임이 간장< 뭐 이런 거 말고 있나
한국어
0
0
2
27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 당신의 최애는 당신을 어떻게 생각할까 ────────────────── 운학의 속마음 : 히히 나도 사실 너가 좋아..♡ gaeyou.com/t/?271173 존ㄱ나귀여워
한국어
0
0
1
26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 ~못방에 갇힌다면? ────────────────── ㅇㅇ님은 가족 구성원 중 한명과 함께 ‘흑역사를 말하지 않으면 못 나가는 방’에 갇히셨습니다. 무슨 흑역사를 말하시겠습니까? gaeyou.com/t/?271201 전나 많아서 서론부터 다 말하다가도 못나갈듯
한국어
0
0
2
36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_(:3 」∠)_ 그냥 이렇개 눕고 싶음
한국어
0
0
1
13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ㅈㅉ로 인형 사실 최애 한개잇으면 그 다음부턴 필요 없는디 자꾸 새로 판다는 글만 보면 관심 생김
한국어
0
0
0
21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ㅠㅠ 왜 자꾸 팔취만 하는겨 차라리 차단을 해라
한국어
0
0
0
11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와 나도 트친이랑 친해지고 싶다 근데 친화력이 없어요.. 저 진짜 개찐따라 말주변이 ㅂㄹ 없어서 말을 잘 이어나가지 못함 좀 관심사가 많이 겹치면 혼자 흥분(ㅆㅂ)해서 혼자 와다다 내뱉고 존나 후회하는 타입 그래도.. 저랑 친해져요🥺
한국어
3
0
4
183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월요일 시험 없어서 여유 잇으니까 스밍하면서 공부하긔 ♡ ㅈㅅ해요 사실 어제는 시험 첫날이라 막 집에서 키고 가고 학원 가기 전에 패드 키고 갈 정신 없어서 못햇음... 🥺
REST 뽀끼 tweet media
한국어
0
0
1
56
123-21
123-21@bagsein342818·
@ppock__ee 친해지고 싶어요!! 전 피에서 마라엽떡이 흘러요💗💗
한국어
1
0
0
22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원도어트친소 #원도어_트친소 떡볶이 ♡ 나 ♡ 보넥도 ♡ ♡ 떡없어도 몬살고 보넥도 없어도 못 사는 여자의 트친이 되어주세요...🥺
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REST 뽀끼 tweet media
한국어
4
1
54
1.7K
아웅이
아웅이@aungi09·
씨발 나 사기당했어
한국어
7
0
0
486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milkcloud_BND 헉 공듀라는 타이틀을 너무 오랜만에 들어서 부끄럽네여🙈 저 진짜 근데 친해지고 싶어요...🫶🏻
한국어
0
0
0
17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대체 오프라고 하면 무하고 놀지 나중에 나도 오프하고싳다
한국어
0
0
1
47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yeo_unak 너무나도 가고 싶은데… 우선 표가...ㅠㅠ
한국어
1
0
0
15
여운
여운@yeo_unak·
@ppock__ee 아ㅠㅠ 그치자고가야하면쫌그렇네.. 언니서울콘은가나?
한국어
1
0
0
24
REST 뽀끼
REST 뽀끼@ppock__ee·
@yeo_unak 갈려면 가서 자야하는디 엄마가 허락 안해줄 것 같애 ㅋㅋㅋ 친언니 몇달 전에 부산콘 다녀왓는데 언니는 성인이라 보내준 거라,,,ㅠ🥹
한국어
1
0
0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