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바기

370 posts

소바기

소바기

@sobasobagi

2026.05.24~

가부키쵸 Bergabung Mayıs 2026
163 Mengikuti165 Pengikut
kunhee
kunhee@kunhee011004·
사진 너무 어려운 ww
kunhee tweet mediakunhee tweet mediakunhee tweet mediakunhee tweet media
한국어
3
0
20
399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nnaoa_09 아프지마ㅜ 🥺 두통약 보내주까
한국어
1
0
1
11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nnaoa_09 비계주접일ㄹ거야,, 다른 선택지는 생각하지 않음 영원히 회피함
한국어
1
0
1
11
소바기 me-retweet
청사
청사@COS_Blue4·
#rt #팀코원구함 지스타 토요일 「사랑은 전쟁」 팀코원 구합니다‼️ 사실 거의 비공석이고 두 자리 남았어요 SF-A2 개발코드 miki 메이코 관심 있으시면 디엠 주시고 멘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트친분들 의리 인알 부탁드림다☺️ 구해지면 멘션에 업뎃 할게요!
청사 tweet media청사 tweet media청사 tweet media
한국어
0
54
19
5.2K
소바기 me-retweet
リス | 메인트 플랜
#RT #rt #무대모집 #팀코모집 27년 원더쇼 무대 하실 분 모집합니다! 모집조건 읽고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リス | 메인트 플랜 tweet mediaリス | 메인트 플랜 tweet media
한국어
1
12
0
1.2K
kunhee
kunhee@kunhee011004·
@sobasobagi "머리장식 떨어뜨린 김소박"
한국어
1
0
1
27
kunhee
kunhee@kunhee011004·
@sobasobagi '빠따 든 오타니' '카메라 든 나' ㅈㅅ
한국어
1
0
1
87
소바기 me-retweet
이사move
이사move@lgsjii·
#rt 비스타즈 코스프레 촬영해주실 사진사분 구합니다 홍대에서 할 예정이고요 날짜는 7월 23일입니다, 약간에 사정이 있으면 조정도 할수 있습니다 되시는분들은 연락주세요
한국어
0
12
0
1.1K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wonyo_sh7 꺄아아 조아요 조아요 잘부탁드립니다!! 😆😆
한국어
1
0
1
11
워뇨🪼(트친소 찾아가는중)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친소 내렸어요~내일까지 팔로 받아주세요! 저랑 교류 많이합시당♡
워뇨🪼(트친소 찾아가는중) tweet media
한국어
10
9
15
735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서른 아래는 다 애기인 법. 양양님 애기야 양양님 소중해,,
한국어
1
0
1
17
양양 아코스타(토) 코페(일)
@sobasobagi 아니ㅋㅋㅋㅋㅋㅋ왜 이렇게 의심하세요 코난인줄 알았네요ㅋㅋㅋㅋㅠㅠ 그리고 04면 몇살이야 23살인데 아직 젊죠!!!! 전 그것보다 많아서😭😭
한국어
1
0
1
23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나 예전 계정에서 14년생 15년생 이런 친구들이 반모하자고 할 때마다 너무 괴로웟음 얘들아 언니는 조카가 13년생이야•••
한국어
1
0
17
304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이랬는데 막 06. 04. 이러면 뒷목잡고쓰러지죠그냥
한국어
1
0
1
30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nnaoa_09 너무좋아서기절함 더줘제발
한국어
0
0
1
11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세상이나를속이고잇다 민증 까십쇼 진짜로 영원히의심함 🧐🧐🧐
한국어
1
0
1
43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petit_yangyang 양양님 적은 나이 아니라는 게 제일 충격이엇어요 저는,, 누가봐도 제 또래인데 아니락오?,??! 🤦🏻‍♀️
한국어
1
0
1
40
소바기 me-retweet
히로
히로@cos_hero·
#코스어_X친소 #코스어_𝕏트친소 탐라가 멈춰버려서 올려요 이번 여름 마지막 트친소입니다🫶 6코페와 7서코 토요일에 만나실 분 찾습니다~ 여러 잡덕이고 좋아하는 걸 합니다 고등학생 이상이신 분만 RT♻️ 위주로 찾아뵙겠습니다!
히로 tweet media
한국어
0
91
193
7.7K
소바기
소바기@sobasobagi·
동글동글한 얼굴 테이핑이 제일 어려운 것 같음 브이라인이면 쫙쫙 당기면 끝인데 동그리(ex:카구라)면 있는살없는살 싹 다 끌어와야함 저사실카구라테이핑이너무힘들었어요 턱살 볼로 가져오느라 가뜩이나 심한 팔자 더 생겻단말야 엉엉엉
한국어
0
0
9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