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866 posts

코코 banner
코코

코코

@wekosix

#정우연 ᵔᴥᵔ🤍

Bergabung Mayıs 2026
82 Mengikuti118 Pengikut
Tweet Disematkan
코코
코코@wekosix·
내 눈엔 이정도로 보임
코코 tweet media코코 tweet media
한국어
1
5
15
1.1K
코코 me-retweet
모리
모리@mm0rr6·
태강이랑 제로 인스스 망상..
모리 tweet media모리 tweet media
한국어
1
65
147
2.7K
코코
코코@wekosix·
@hello_xiu_ 남은 하루도 위고팅합시다아 〰️
한국어
1
0
1
37
코코
코코@wekosix·
3.3
코코 tweet media
2
0
10
127
코코
코코@wekosix·
@kutakawaiikuu 오하요 .ᐟ.ᐟ 큥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국어
0
0
1
25
큥
@kutakawaiikuu·
@wekosix 코코님 오하요 (っ ̫-)
日本語
1
0
0
28
코코 me-retweet
타타
타타@po_tatato__·
정우연 귀여운척 몬데 ㅋㅋ 🫰🫰🫰
한국어
0
1
6
509
코코
코코@wekosix·
@wegosix_rooftop 🫳🏻🫳🏻🫳🏻🫳🏻🫳🏻 😈😈😈😈😈
QME
0
0
0
54
코코 me-retweet
분
@wg6__everyone·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것
분 tweet media
한국어
2
63
183
2.8K
코코
코코@wekosix·
위고식스 다 가족이긴해
한국어
0
0
0
71
코코
코코@wekosix·
하 복복즈 진짜 가족이네....
한국어
1
0
1
82
코코
코코@wekosix·
우연이가 시우 아기라 하는거 너무 좋네🥵🥵
한국어
0
0
4
63
코코 me-retweet
징
@z_ing0·
무멘팔 찾아갈게요 저랑 같이 위고식스해요❣️🫶 #위고식스트친소 #위고식스_트친소
한국어
0
6
15
481
코코 me-retweet
참치마요🍙
참치마요🍙@wxxhawxxha·
2개월 전이랑 합쳐보면 진짜 많이 친해진게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덜 친할 때) 나는 너가 작다고 생각하지 않거든 (현재) 스몰보이~^^
한국어
0
24
34
1.7K
코코 me-retweet
hez
hez@wehezix·
#제티즈 친해지는 중 •• 🐈‍⬛🪽
한국어
1
37
85
4.6K
코코 me-retweet
zzi
zzi@wegozzi·
#밥오즈 🍙🍊 우리 애들 바보 아닙니다 밥오입니다
한국어
0
4
7
692
kuta
kuta@wegosix_kuta·
おはよ⸝⋆
日本語
108
92
477
6.9K
코코 me-retweet
젤리🐾
젤리🐾@wego6_mm·
젤리🐾 tweet media젤리🐾 tweet media
ZXX
1
462
1.1K
11.1K
코코 me-retweet
zzi
zzi@wegozzi·
제로 볼빵빵 하는거 버릇인가봐 ㅋㅋㅋㅋ #제로 #위고식스
zzi tweet mediazzi tweet media
한국어
0
75
191
3.1K
코코 me-retweet
WE GO-6 위고식스
📡 260624 제로의 칸타빌레 LIVE ep.04 w. 우연 [#우연🍙] 여러분~~오늘 제로의 칸타빌레 어떠셨나요~?🎼 저는 여러분과 함께하는 시간 내내 너무 행복했습니다. 🤭 수많은 의자에 여러분이 진짜로 곁에서 함께해 주시니 결국 또 정신을 못 차려버린 것 같지만.. 그래도 더 마음을 담아 노래할 수 있었습니다. ❤️🥣 아직 칸타빌레는 한 주 더 남아있습니다 여러분~! 마지막을 더욱 화려하고 알차게 보내기 위해 멤버들과 잘 준비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노래 부르셔야 하니까 컨디션 잘 챙기시고, 오시는 길 다치지 않게 조심히 오세요 ~ 마중 나갈게요 ~^^ 오늘 하루도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로🍍] 여러분~ 우연이형과 함께한 칸타빌레, 재밌게 즐겨주셨나요~? 😊 방송이 끝나고 나니 미처 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이 있어요. 언제나 저희와 함께 웃고, 노래하고, 같은 길을 걸어와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마음 덕분에 저도 많은 힘을 얻고 있어요. 저 역시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다는 약속, 꼭 지킬게요. 솔직히 말하면 다시 1회차부터 돌아가고 싶을 만큼 이번 칸타빌레가 너무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하지만 아쉬움은 잠시 넣어두고! 다음 주에 있을 숲속 미니 콘서트를 더 열심히 준비해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때도 함께해 주실 거죠!!?? 🤗 오늘도 함께 칸타빌레를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시고,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시길 바라요. Sweet Dreams and Good Night🐈‍⬛🌛
한국어
36
143
465
8.9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