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67 posts

M banner
M

M

@xesxcc

˚₊· @weqtuy1 #wlw

Bergabung Mayıs 2026
75 Mengikuti80 Pengikut
Tweet Disematkan
M
M@xesxcc·
친구ㅏ없어서너무속상해료ㅜㅜ 많이다가와주세요 #우울계_𝕏친소 #정병계_𝕏친소 #레친소
M tweet mediaM tweet mediaM tweet mediaM tweet media
한국어
4
3
199
4.7K
M me-retweet
해줘
해줘@Ed5JelrpAd93177·
미워 라는 말에는 엄청난 사랑이 담겨있음
한국어
0
93
158
6.7K
M
M@xesxcc·
이렁거올리면보고역겨워하거나솓상해하는사람잌ㅅ을거아는데도미안해
한국어
0
0
6
36
M
M@xesxcc·
짜증나고속상해서 죽거싶어머리가너무어지렂다 물어보걋ㄱ지이상처는뭐냐고 너때문에생긴거야
M tweet mediaM tweet media
한국어
1
0
7
44
M me-retweet
해줘
해줘@Ed5JelrpAd93177·
뽀뽀하고싶다사귀고싶다 이런감정은아무것도아닙니다 tlqkf모르겠고그냥내옆에있어줘 이게정말개미친감정입니다
한국어
2
678
1.7K
51.5K
M
M@xesxcc·
약먹엇더니무슨말인지하나도모르갯란 지금이해가안됨 ㅈ진쩌그냥죽ㄱ고싳른마음만듦 진지하게날좋아한는사람은없고 항상귀찮고힘들게함 쓸데없이 진지충에노잼인간이라 항상민폐주고 근데죽여버리고싶어이젠
한국어
0
0
9
59
M
M@xesxcc·
@amozz_00 악귀여워 ㅁ친진짜 어떡해 🫳🫳🫳🫳💕💕💕💕
한국어
0
0
0
11
v_v
v_v@amozz_00·
@xesxcc 웅니♡나
한국어
1
0
1
32
v_v
v_v@amozz_00·
난 너네가 넘 조은데 너네는 날 좋아하는지 잘 모르겟어서 우울해징다 나 버리지마
한국어
3
0
12
194
M
M@xesxcc·
@amozz_00 그냥여러가지겹치네 ㅠㅠ학교에서도그렇고
한국어
0
0
0
21
v_v
v_v@amozz_00·
@xesxcc 먼 일이야..
한국어
1
0
1
52
M
M@xesxcc·
갈수록빡치냐진짜적당히해야지개짜쳐진짜아앙나화나별그지같은게아개쯪ㅈ빷ㄱ쳐찐짜좃도재미업ㄱ다고제발 나힘들어제발좀... 언제까지 피해자코스프레 자아비대로 살아갈거야
한국어
1
0
10
93
M
M@xesxcc·
@Lhwahwk 안해도이쁘다 멀해도이쁘다 얌전히 내 사랑이나받아
한국어
1
0
0
40
시리
시리@Lhwahwk·
쌍수하고십어쌍수하고싶어쌍수마려워쌍수하게해줘쌍수할돈줘용돈주세요용돈꽁돈
시리 tweet media
한국어
7
0
16
300
낙
@xxhevvi·
낙 tweet media낙 tweet media
QME
1
1
10
298
M
M@xesxcc·
@xxhevvi 하..주머니에넣고다니고싳네
한국어
0
0
1
66
M
M@xesxcc·
아니 오늘만해도 우유 4팩마시고 평소에 물대신 우유를 많이 마시는데 운동도 하는데 155센치인거 ㅈㅉ분통울화속상
한국어
1
0
15
199
M
M@xesxcc·
@zaxll_1103 와진짜너무이쁘다뭐님짐짜
한국어
1
0
1
76
댜므
댜므@zaxll_1103·
이거 좀 뻘하게 웃긴데 긔ㅜ신같이 나옴
댜므 tweet media댜므 tweet media
한국어
6
0
45
5.2K
M me-retweet
キョラ
キョラ@_wissm_·
내가 생각하는 @xesxcc ~ 𑣲⋆
キョラ tweet mediaキョラ tweet media
한국어
0
1
14
485
M
M@xesxcc·
내가생각하는@_wissm_ 🩷
M tweet mediaM tweet media
한국어
0
1
11
342
M
M@xesxcc·
@huong130111 돈아... 연락이나자주하자너무이뻐서참을수가없네 🫳🫳🫳🫳🫳
한국어
1
0
0
26
(야)돈이
(야)돈이@huong130111·
나도전담펴보고십음특히말론바 ㅈㄴ 이뻐보임 말론바맞나멜론바인거아냐알고보니꺼?
한국어
2
0
2
209
M
M@xesxcc·
@kawaii_com11 그건모르겟는데찜찜하긴함..굳이 북마크해야하나?이런느낌 난 그렇게느껴
한국어
1
0
2
50
キズナ
キズナ@kawaii_com11·
근데북마크달리면안조은거에요??
한국어
2
0
8
317
M
M@xesxcc·
저 친해지면 상습적으로 시비털고 다닙니다 괜찮느뇽? 시비를턴다=아낀다 이런공식임
한국어
0
0
16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