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록@1kmango·2 Oca모르겠어 나는 이제... 판데모니움 추가퀘스트를 하고 난 뒤로 내 생각은 멈춰버렸다... 이 어줍잖은 망상이 이 녀석들을 가두는 꼴이 된다고... 내가 졌다...翻訳 한국어00247
김유록@1kmango·2 Oca돌이켜보니 정말 골 때리네... 죽음을 선택 할 수 있는 자아를 가진 지성체가 생명체로 규정한 모든것들의 죽음과 소멸을 판단한다는게 (엘피스) 진짜 유토피아를 주장하는 디스토피아임... (사견翻訳 한국어00154
김유록@1kmango·2 Oca개인적으로는... 생일보다 새해를 맞이 할 때 선물을 주고 받으면 좋겠어... 고대는 마음 먹은 순간에 자신의 마지막을 결정 하던 시대니까 태어난것보다 같이 있게 된 매 순간, 그 해를 기념하는 의미로...翻訳 한국어00240
김유록 がリツイート불건전@Only_GNB·22 Şub연영4층후반 ○○○○○ 기믹 ㅈ같은점 말로만 전달 안하는거지 ○○○○○○○○○○○○○○○○○인듯 우울하다..... #all" target="_blank" rel="nofollow noopener">fse.tw/fgnqpIVI#all翻訳 한국어1436130329.2K121
김유록@1kmango·11 Kas동인창작물을 찌른새끼는 고아해서 공식만 쳐 먹나 진짜 남이 노는 꼴을 보기 싫어서 이딴 개짓거리를 하는거면 찌질함에 박수줘야함 ㅋㅋ翻訳 한국어00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