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ㅅㅇ

1.1K posts

ㅇㅅㅇ

ㅇㅅㅇ

@2w90rd

参加日 Şubat 2022
141 フォロー中0 フォロワー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먹물이
먹물이@mugmulree·
홍명보 32강 탈락 이후 인터뷰 전문 홍명보 : 네 뭐 일단은 결과적으로 탈락했습니다 저 역시 이번 월드컵 새로운 체제인 48강에 첫 경험이다보니 "아 이렇게 했어야했나?" 다음에는 이러면 안되겠다는 교훈으로 남은거같아요 그래서 그 교훈을 토대로해서 내년 아시안컵을 준비해서 우승이라는 시나리오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ㅅ발 예상된다 이 개ㅅ끼야
먹물이 tweet media
한국어
73
138
978
174.2K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이재명
이재명@Jaemyung_Lee·
최휘영 장관님과 관련 공무원 여러분 애쓰셨습니다. 저도 전임 명예 프로축구단장이자 심정적 붉은악마로서 예상밖 결과에 당황을 넘어 황당함을 느낍니다. 결국 인사가 만사임이 다시 한번 증명됐습니다. 능력보다 네편내편을 더 중시해 무능한 사람을 지휘관으로 선발하면 결과는 불보듯 뻔합니다. 공사구별을 못하고 공익보다 사익을 앞세우는 엉터리 인사가 가능한 것은 인사권자에 대한 감시 견제 문책이 불가능하거나 어렵기 때문입니다. 결국 모든 조직은 민주적 구성과 통제, 권한과 책임의 일치가 중요합니다. 민간 영역의 민주적 지도력 구성과 객관적 감시견제 체제 확립은 이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입니다. 농협 임원구성을 조합원 직선제로 바꾸는 것처럼 대한체육회나 축구협회등 체육단체는 최협의의 대의원에 의한 소수 간접선거제가 아니라 관련 체육인 모두에 의한 직선제를 도입하도록 행정지도를 하시도록 지시했는데 잘 이행중인 것으로 압니다. 운영의 투명성, 공정성, 객관성을 위해 엄격한 감시견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행위와 결과에 대해 상응하는 책임을 지게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국민들을 허탈하게 한 이번 월드컵 본선진출 실패는 조직과 인사의 실패에 의한 것으로 보입니다. 월드컵 출전에도 많은 국민 혈세와 국가적 지원역량이 투입되는 만큼 문체부에서 이번 사태의 정확한 상황, 원인 분석, 재발방지와 개선을 위한 대책을 꼼꼼하게 챙겨 주시기 바랍니다. 어처구니 없는 일로 국민들께 깊은 실망을 안겨드린 점 매우 송구합니다. 다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체육행정 개혁을 신속하게 추진하겠습니다.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Hwiyoung_Chae

32강이 좌절됐습니다. 숨죽이며 지켜봤지만, 결과는 조별리그 탈락입니다. 너무나 아쉽습니다. 속이 상해 어쩔 줄 모르다 그저 멍하니 하늘을 바라봤습니다. 수렁에 빠져버린 한국 축구. 이제 마음을 추스르고, 바닥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어디서부터 꼬이기 시작했는지, 무엇이 우리의 발목을 잡은 근원이었는지, 그동안 숱하게 이야기해온 수많은 논의들을 정리하고 근본적인 대안을 만들어야 할 때입니다. 국민 여러분의 마음이 다시 모아지는 그날까지 정부가 나서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챙기겠습니다. 대한민국 축구, 넘어졌지만 기필코 다시 일어나겠습니다. #대한민국축구 #국가대표팀 #북중미월드컵 #축구계혁신 naver.me/xF4TMDrg

한국어
663
1.8K
5.5K
894.9K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민돌이
민돌이@mindoldesu·
트위터서치썩어진거 진짜분노조절이안된다 이딴 구멍가게sns처음봄
한국어
0
12.3K
17.2K
862.8K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우태정
우태정@tlqkftoRl44·
존나 싫어, 씨발… 역겨워, 싫어… 토 나와, 싫어, 씨발… 개, 씹… 존나 싫어… 싫어, 벌레 새끼…, 존나 싫어…….
한국어
2
1.9K
4.9K
173.1K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이이
이이@listentokirari·
간사이벤 이렇게 번역되는거 진짜 웃기다
한국어
1
6.1K
18.8K
5.1M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감자주먹
감자주먹@mmmroki·
내 인스타에 윤남노가존나지박령마냥 계속따라다니면서 뜨는데 어케없앰? 존나 대놓고뜨는것도아니고 숨은돼지찾기마냥 계속 따라다니면서 존나자기업장계속홍보함 3일째이러는데 이거 인스타신규광고수단임?뭔데ㅅㅂ남노야그만쫌보자우리
한국어
9
8.4K
26.9K
1.2M
ㅇㅅㅇ
ㅇㅅㅇ@2w90rd·
@advohell 말존나많네하여간이련이고저자집이고ㅋㅋㅋㅋ 제대로 긁혔누 여기까지 와서 아 재밋당😍😍 네 자신을 사랑해 줘 🫰
한국어
0
0
0
21
Advogada do He Yu
Advogada do He Yu@advohell·
@2w90rd Não te direi o mesmo porque se você começar a se amar vai quer sair desse limbo que é o seu país 💚
Português
1
0
0
52
Advogada do He Yu
Advogada do He Yu@advohell·
@2w90rd Não sinta pena, todo mundo sabe que você já luta com a vontade constante de se matar. Fique feliz por favor, sobreviva
Português
1
0
0
88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고니
고니@GONI_GOOD·
남아공전 축구 끝 난 뒤 안정환 : 축협부터 갈아엎어야 한다. 박지성 : 지는 중인데 수비숫자 왜 안 줄이냐 이근호 : 공격은 전술에서 뺀 건가 구자철 : 애들이 불쌍하다 두산밥켓 부회장 예비사위 이강인 : 우리가 너무 못했다 죄송하다 KBS 기자 : 선수들이 집단 식중독이라도? 박문성 : 어떻게 팀을 이따위로 망가뜨려놓았냐 한정수 : 연봉부터 몰수해야한다 윤두준 : 5살때부터 보아왔다. 오늘이 최악이다. ESPN : 도박하려고 나왔나? 민주당 : 장동혁과 같다. 남아공 감독 : 쉽다. 영국 : 이건 뭔 팀임? 설영우 : 악플러들 다 고소할거야. 한국팬들 : 32강 경우의 수 분석 중 하닉 삼전 개미용사들 : 그래도 행복하다
한국어
64
4.9K
22.5K
1.8M
ㅇㅅㅇ がリツイート
응원하는 초코
응원하는 초코@Cheering_ChoCo·
이번 남아공 축구 요약 감스트 극대노 이영포 극대노 차분하던 박지성 마저 극대노 박문성 오열(진짜 눈물 흘림) 반면 경기에 지면 강한 승부욕 때문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던 손흥민은 무표정 여러사람 마음 다 뭉게진다....
한국어
20
736
5.3K
315.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