固定されたツイート
ESU
308 posts

ESU がリツイート

화보열면
주기적으로⋯ 둘러봐야하는습관이잇음
선쓰는것만봐도에스님이라바로옆에개끔찍버그스터가된저를그력고요
엄마최고
ESU@ESU8S
아니 아무도없을줄알고 그리고잇었는데 사람와서 진짜로놀람 (인사해주셔서느군지몰라도감사) 감사합니다두부님 화보열어주셔서
한국어
ESU がリツイート
ESU がリツイート
ESU がリツイート
ESU がリツイート
ESU がリツイート
ESU がリツイート
ESU
308 posts


아니 아무도없을줄알고 그리고잇었는데 사람와서 진짜로놀람 (인사해주셔서느군지몰라도감사) 감사합니다두부님 화보열어주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