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L113Shot·9 Haz바빠서 제대로 덕질도 못했는데 갑자기 뭔 월드투어? 공백기 긴 것도 아쉬운데... 차라리 단독 콘서트로 투어를 한다고 했으면 이것보단 덜 화났을 거임翻訳 한국어00061
뽀 がリツイートLNGSHOT@LNGSHOT4sho·28 May#MOYA in NYC 🇺🇸 dc #ChillLIT #LNGSHOT #4SHOVILLE翻訳 English1345.4K14.8K174.1K379
뽀 がリツイート위드@withwxxjin·25 May아존나웃겨 아 시발 국뽕이라서 에어장구 친 거라고? 웃기지 마 진짜러 아진짜 아ㅜ翻訳위드@withwxxjin아 씨발 이거 무슨 말인가 햇는데 spin-spin.com/q/6a1413cc6c06… 한국어07411.8K100.4K135
뽀@L113Shot·13 May방금 롱샷 탈덕함...왜냐하면 내가 지금 누워있는데 이 자세가 너무 편한거같다고 느낌...근데 롱샷을 보러가려면 일어나야되잖아... 롱샷이 나에게서 소중한걸 빼앗는 악성그룹이라는 생각이 들음.......탈덕.....翻訳 한국어0033.3K2
뽀 がリツイートLNGSHOT@LNGSHOT4sho·8 May4SHOBOIZ Vol. 2: #4SHOVILLE 5/18 #JayPark #LNGSHOT #MOREVISION翻訳 English55212.9K29.8K386.8K909
뽀 がリツイートLNGSHOT@LNGSHOT4sho·21 Nis[NOTICE] LNGSHOT 공식 팬클럽명 ‘SHOTTIES (샷티)’ 안내 weverse.io/lngshot/notice… #LNGSHOT #SHOTTIES #샷티翻訳 한국어94510.7K26K949.9K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