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 posts

🫧 がリツイート

@courtpath_note 헉 그러고 보니 올해 출제기조 생각하면 27 듣는 게 나을 것 같네요 🥹 톨리님 말씀대로 26으로 최대한 듣다가 개강하면 27로 진도 나가야겠어요!! 감사해요 톨리님 🤍
한국어

#공시생트친소 #공시생_트친소
계정알림이슈로이쪽에서모십니다♡
🫧@oyhtb
#공시생트친소 #공시생_트친소 27 법원직 준비합니다 🥹 1년 동안 같이 꾸준히 달리실 분 !! 공부하는 모든 여자들 환영해요 .. ♡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