固定されたツイート
미둘
11.8K posts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자꾸 나한테 인용으로 나더러 차트팀을 부쉈느니 그럼 왜 뭐라했냐느니(안했다고) 왜 싸불을 했냐느니 지랄해서 올려둠.
난 저글 이전까지 차트팀 한번도 언급한적없고
일어나서 이딴트윗들 탐라에 뜨는거보고 서로 이해해보고 싸불 좀 자제하라고쓴거임.
진짜언급끝.




형도@Brother_Do_
제발 그럼 총공팀이 X가 아닌 왁물원에 쓴 글가지고 왈가왈부 싸불 갈기지 말아주세요🙏🙏
한국어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미둘 がリツイー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