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

191 posts

구구 banner
구구

구구

@abcdesGGGu

🇹🇼 参加日 Haziran 2025
23 フォロー中7 フォロワー
Samehere
Samehere@Samehere89·
🤭
Samehere tweet mediaSamehere tweet mediaSamehere tweet mediaSamehere tweet media
QME
1
43
156
2.1K
구구 がリツイート
달비
달비@xiuix337·
260625 시우 스페이스 요약 오늘 뭘하다가 조금 늦어서 중간에 후다닥 왔다고 함(10분지각) 오늘 노래를 많이 해서 목소리가 낮아짐 편지 다 소중히 보고 보관하겠음 여러분이 편지지 살 고민하듯 보관함 살 고민하고 있음 영어도 잘 읽을 수 있음 (영어 잰말놀이 하기) 제로스쿨 부원장임 제로가 발음 잡아주기도 함 지금 읽고있는 책 소개 '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지음) 힐링이 되고 동심도 찾고 배울점도 있음 책을 여러가지 읽어보려고 함 3~4권을 같이 보고 있음 선호하는 장르: 픽션 추리소설 종류 만화책방 가보고싶음 5월 라이브 시작한 이후에 하루하루가 의미있고 소중함. 처음 스페이스 켰을 때 엄청 떨렸음 지금은 너무 재밌음. (바둑이 빨래 끝나는 소리) 2층은 서로 챙겨주는데 3층은 무법지대임. 약한 자는 살아남을 수 없음 *3층규칙 1.각자 먹은건 각자 정리 2.휴지통 다 찼으면 연습할 때 가지고 내려가기 3.세탁기는 12이후에 돌리기 금지 시우 방 옆에 세탁기 있음 4.일주일에 한번 대청소 아침잠 제일 많은 멤버 바둑이 시우는 일정 있는 날은 잘 일어남 방크기는 오두막집에 먼저 들어온 순으로 방 선택함 오두막집으로 제로가 덜 작은방 쓰려고 들이닥쳐서 짐 풀었음(두번째 방 사용)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있을 때 풀어주겠다고 함 숲속 오두막이라 평수가 괜찮다고 좋아하는 호칭 우리시우 차슈 슈금빵 차기야 슈라버지 등 스몰보이는 우연이형만 할 수 있음 일년정도 여러분이라고 불러서 여러분이라는 단어에 힘이 생긴 것 같음 데뷔는 섣불리 말씀 드릴 수는 없지만 생각보다 그리 멀지 않을 수 있음 정해지면 누구보다 먼저 말씀드리겠음 욕심으로는 공지보다 한시간 먼저 스스켜고 싶음 (태강이랑 제로 등장) 열살 태강이vs. 태강이 열명 열살 태강이 선택 태강이 열명이면 잠을 못잔다고. 리듬게임 찍을 때 대박이었음 비오는 날 좋아함(단 외출 안할 때) 집이 좋고 밖에 나가는걸 별로 안좋아함 3층멤버랑 싸워본 적은 없음 우연이랑도 싸워본 적도 없음 우연이가 온화하고 배려심이 깊어서 우연이랑은 평생 싸울일이 없을 거 같음 멤버들과 계속 같이 지내니까 목소리 웃음소리가 서로 닮아감 시우가 쿠타를 끼고 다녔더니 요새 능글맞아졌음 오늘 9시간 넘게 잤다고 복복복 해달라고 함 "아싸 여러분께 복복복 받는다" 푹 자니까 컨디션이 좋아졌다고 함 무선이어폰 알맹이를 잃어버렸는데 태강이가 찾아주느라 잠을 깨움(깨우기 전문 태강이) 태강이 방문 잠그는게 떨어졌음 태강이는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남 태강이 깨우기 3단계가 있음 제로는 전화만 해도 잘 일어남 쿠우타도 전화하면 바로 일어남 우연이는 잘 일어나지만 깊게 잠들면 흔들어 깨워야 함 알람 만들기 이것저것. 태강이 깨우기 3단계 1. 상냥톤 2. 로우톤 3. 물리적 터치와 함께 문 두드리기 충분히 잘 수 있을 때는 오후에 태강이랑 3.3상태로 일어남 혼자사는 여러분을 위해 '택배 앞에 두고 가 주세요' 말해주기. 일본어 버전들 읽어주기 편지로는 둘만 알게 적어줄 수 있으니까 하고싶었는데 못했던 내용들, 다른 여러분들이나 멤버들 눈치보지 않고 적어줄 수 있으니까 진심으로 속마음을 적어줄 것 같아서 기대되고 궁금함 프린트보다는 삐뚤빼뚤한 손글씨가 더 좋음 시우 내일 목때문에 병원갔다가 연습. 무릎과 발목은 괜찮아졌음 편지에는 여러분의 매일매일이 궁금하니 일상도 보내달라고. 감사한 마음으로 읽겠다고 함 "여러분 많이많이 좋아합니다 그리고 매일 걱정하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 보고싶어요 죄송하지만 저랑 우리멤버들이 더 좋아합니다 여러분 저희랑 마음 대결하면 저희가 이겨요" "인사해 주세요 20초 셀게요"
한국어
1
38
128
4.9K
구구 がリツイート
타타
타타@po_tatato__·
쩨둥이 습관성 만세 할때마다 귀여워죽겠음ㅜㅜㅜㅜ
한국어
0
87
226
2.7K
구구 がリツイート
백숙
백숙@qortnr_qortnr_·
#위고식스 #wegosix #시우 #태강 #제로 10살이면 정말 끝없이 움직이겠군
GIF
한국어
2
255
697
11.7K
구구 がリツイート
Wei-MMM|#木棒打黃牛
中午部門聚餐聊到追星 主管:我有看到網路上在討論追星族是最好的員工,他們只是會請假看演唱會,就讓他們請,但回來就會很認份,因為他們需要錢 ⋯⋯對,你說的沒錯
中文
3
237
3.1K
79.8K
구구 がリツイート
풀
@full_lov22·
위고식스 눈에 대한 고찰..
풀 tweet media
한국어
0
29
154
2K
구구
구구@abcdesGGGu·
@wegosix_rooftop 복복복🫳🏻🫳🏻🫳🏻🫳🏻🫳🏻잘한다!!!
한국어
0
0
0
46
구구 がリツイート
xiu
xiu@wegosix_rooftop·
혹시 10시 반에 시간 괜찮아요 여러분?
한국어
111
77
424
10.2K
구구 がリツイート
몬 👾
몬 👾@wxgxhxgh·
🐈‍⬛💨💨💨
QME
0
22
69
896
구구 がリツイート
xiu
xiu@wegosix_rooftop·
제로야 우연이 형~~~~ 고생 너무 많았어요.🥰🥰 오늘도 최고였어요 우리 멤버들!👏👏👏 이제 마지막으로 단체 숲속 콘서트만 남았네요. 🔥🔥🔥늑대들 집합🔥🔥🔥 여러분께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달려봅시다!!!!!!!!!!!!!!!!🤩🤩 (여러분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푹 주무시고, 우린 내일 길게 이야기 나눠요🌙)
한국어
59
123
563
9.2K
구구 がリツイート
쿵이..
쿵이..@kw2kuta·
쿠우타바보같은트윗1위(ㅋㅋ)
쿵이.. tweet media
한국어
1
8
73
3.6K
구구 がリツイート
WE GO-6 위고식스
💌 팬레터 전달 안내 안녕하세요, 23세기아이들입니다. WE GO-6를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마음을 전달하실 수 있도록 팬레터 창구를 마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팬레터 전달 방법은 다음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WE GO-6를 애정하고 따뜻한 마음 보내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WE GO-6 위고식스 tweet mediaWE GO-6 위고식스 tweet media
한국어
10
286
678
33.7K
구구
구구@abcdesGGGu·
기대된다
한국어
0
0
1
17
구구 がリツイート
Samehere
Samehere@Samehere89·
🗣️❤️💜🧡🖤🩵
Samehere tweet media
QME
5
443
1.1K
10.2K
구구 がリツイート
WE GO-6 위고식스
제로의 칸타빌레, 합창단원을 소개합니다. 합창단원 여러분께서는 본인의 자리를 확인하신 후, 10시까지 착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제로의 칸타빌레 LIVE 🕙 오늘 밤 10시 KST 🎹 youtu.be/YQIC_w-jDzw 🎷 오늘의 스페셜 게스트 : 우연 #위고식스 #wegosix
YouTube video
YouTube
WE GO-6 위고식스 tweet media
한국어
13
205
575
55K
구구 がリツイート
카렌
카렌@syugeumppang·
헉 ㅇㅇㅅsbn 울 위식이들 언급했어요!! 감사합니다🩵🖤
한국어
1
131
514
19.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