固定されたツイート

곰 애니메이션 완성했습니다! 학교 다닐 때부터 만들던 건데 드디어..!! 영상 공개는 때가 되면 할게요~😁
finally, The bear animation is finished! I've started making it when I was in college. I'll upload this video on youtube when the time comes😁
#indieanimation #indieanime
한국어
벰먼/Bemmun
257 posts

@bemmun
Artist 한국어/ENG *learning✏ 🦋 https://t.co/tlNxFyjNLl 💌 [email protected]



삼총사 그 화면에 잘 보이지도 않는 쪼끄만 애들이 계속 존재감 뿜어내는데 전 어찌하면 좋으리요??



언젠가 들려주겠습니다. 눈물없인 못 들을 감독의 대출혈희생이야기를.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창작적으로나 커리어적으로 뭣 하나 득없이 겨우겨우 만들어낸 그 과정을. 대한민국에 이렇게까지한 시리즈애니감독이 있었을까 싶을 정도. 자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