닙냅 がリツイートKIA 타이거즈@Kiatigers·14h| ̄ ̄ ̄ ̄ ̄ ̄ ̄ ̄ ̄ ̄ ̄ ̄ | | 오늘 무등산 복숭아 당도는 | | KKK 입니다 |  ̄ ̄ ̄ ̄∨ ̄ ̄ ̄ ̄ ̄  ̄ ̄翻訳 한국어18421.6K49.5K44
닙냅 がリツイート고복희@qpqpbook2·1d그럼에도불구하고9회주자하나잡고 개신나잇던덕아웃보면 크게 위축되지는 않을거같다 ㅅㅂ 일단내일위닝따고얘기해시발..翻訳 한국어018784.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