固定されたツイート
링고🍎
1.1K posts


맥주를 마셔보자아
뻥이고 커피를 마셔보자아
어제 만보걷고 집에와서 쓰러지듯 잠들었는데
눈뜨니 11시 🫣🫣
오늘은 지각이슈로 호다닥 떠나보자아
오늘 잔은 바이헨슈테판 맥주잔이에여
후다닥 독일로🇩🇪가보자아..
구텐 탁
구텐 모르겐
좋은아침입니다 🥰🥰🥰
(아직 12시 전이니 오전이니까 대충 굿모닝맞쥬?)

라쀼@labbuuuuuuu
커피를 마셔보자아 굿모닝🥰 모두모두 좋은아침일까요? 주말이 너무빨리오는거 같아여... 또 뭐하면서 놀아야하나 하 쉽지않네진짜루 교대근무하는 엽오는 이번주도 출근이라 주말에 내가 혼자서 애들과 놀아줘야한다는 갱장히 슬픈소식을 전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를마셔보쟈... 호가든이 벨기에 맥주네요! 벨기에하면 와플밖에 생각이 안나... 와플먹고싶다 벨기에로 가자🇧🇪
한국어


Good Morning ☀️
AI 계란후라이 (@Despairstory) 님이
엑친들을 귀엽게 만들어
분수대로 여름휴가를 보내주셨네요 🌊
이 정도면
올여름 최고의 피서지인 것 같습니다 😄
자주 뵙던 엑친분들도 보여
괜히 더 반갑네요.
기분 좋은 토요일 보내세요 😊
#GoodMorning #토요일 #주말 #일상 #AI아트
AI 계란후라이@Despairstory
상상은 현실로🤩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