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고🍎

1.1K posts

링고🍎 banner
링고🍎

링고🍎

@keepgoingways

귀엽고 웃긴걸 좋아해요🐶🐱❣️ 일상 잡담 취미 소통합니다✨️

参加日 Haziran 2026
682 フォロー中701 フォロワー
固定されたツイート
링고🍎
링고🍎@keepgoingways·
쓰레드에서 논란중인🔥 수영장 텃세 논란 공용신발장인데 너무 더럽다vs그래도 쪽지는 무례하다 텃세 노노
링고🍎 tweet media링고🍎 tweet media링고🍎 tweet media링고🍎 tweet media
한국어
22
2
24
2.8K
링고🍎
링고🍎@keepgoingways·
@uyeorang 환불도 아니고 버릴것 같은 느낌이에요 ㅠㅠㅠ
한국어
0
0
1
4
링고🍎
링고🍎@keepgoingways·
이거 받는 순간 환불 버튼 누를 것 같습니다...
링고🍎 tweet media
한국어
9
0
8
98
링고🍎
링고🍎@keepgoingways·
@labbuuuuuuu 오늘 꿀잠 주무셨네요!! 모닝 커피 점심 커피 드시구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
한국어
1
0
1
11
라쀼
라쀼@labbuuuuuuu·
맥주를 마셔보자아 뻥이고 커피를 마셔보자아 어제 만보걷고 집에와서 쓰러지듯 잠들었는데 눈뜨니 11시 🫣🫣 오늘은 지각이슈로 호다닥 떠나보자아 오늘 잔은 바이헨슈테판 맥주잔이에여 후다닥 독일로🇩🇪가보자아.. 구텐 탁 구텐 모르겐 좋은아침입니다 🥰🥰🥰 (아직 12시 전이니 오전이니까 대충 굿모닝맞쥬?)
라쀼 tweet media
라쀼@labbuuuuuuu

커피를 마셔보자아 굿모닝🥰 모두모두 좋은아침일까요? 주말이 너무빨리오는거 같아여... 또 뭐하면서 놀아야하나 하 쉽지않네진짜루 교대근무하는 엽오는 이번주도 출근이라 주말에 내가 혼자서 애들과 놀아줘야한다는 갱장히 슬픈소식을 전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커피를마셔보쟈... 호가든이 벨기에 맥주네요! 벨기에하면 와플밖에 생각이 안나... 와플먹고싶다 벨기에로 가자🇧🇪

한국어
8
1
8
134
링고🍎
링고🍎@keepgoingways·
@kya_eats 우와!! 기대하고 있을게요 오늘은 꺄잇님이 요리사!👍
한국어
0
0
0
4
꺄잇
꺄잇@kya_eats·
지금부터 2시까지 4가지 요리 시작! 이따 완성본 들고 돌아올게요👩‍🍳
꺄잇 tweet media
한국어
3
0
4
23
허주(빈배)
허주(빈배)@Seondal2218·
상쾌한 주말 아침입니다. 작은 기쁨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결국 큰 행복에 닿는다는 말처럼, 오늘은 사소한 순간까지도 따뜻하게 느껴보세요. 여유와 좋은 기운이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허주(빈배) tweet media
한국어
46
15
49
603
링고🍎
링고🍎@keepgoingways·
@LangLeeJo 귀여운 댕댕이랑 늦잠자면 그게 천국이져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한국어
0
0
0
1
링고🍎
링고🍎@keepgoingways·
@ceolmh3 우와 요리 짱 잘하시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느끼할땐 단무지 한입과 콜라와 함께 😆
한국어
0
0
0
2
캣츠파파
캣츠파파@ceolmh3·
오늘 첫끼는 집에서 만든 해물짬뽕! 차돌을 많이 넣었더니 너무 느끼하네요 ㅋㅋ
캣츠파파 tweet media캣츠파파 tweet media
한국어
14
4
15
397
링고🍎
링고🍎@keepgoingways·
@Jieun1294 여유있는 주말 보내세요~~! 자신의 속도로 가면되니까 괜찮다고 생각해요!ㅎ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한국어
0
0
0
2
Jieun
Jieun@Jieun1294·
행복한 토요일 오전 보내고 계신가요? 세상은 너무 빠르게 움직이는데 나만 뒤쳐지는 느낌!이에요. 주말은 느긋하게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며 쉴수 있기를 바래요! 우리 모두 행복하자고요☺️
한국어
20
2
18
192
링고🍎
링고🍎@keepgoingways·
@choehuijeo2202 아이와 소소한 힐링하셨네요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한국어
0
0
0
5
skybegin_daily
skybegin_daily@choehuijeo2202·
행복한 토요일오전^^ 아이스초코와 아이스 라떼~ 오늘은 아이가 눈감고 빨때뽑기!! 당첨된 빨대는 파랑과, 주황이네요~ 그리고 세모와 네모모양을 만들고 행복해 합니다. 행복한 시간되세요!!!
skybegin_daily tweet media
한국어
8
1
8
90
링고🍎
링고🍎@keepgoingways·
@07_rabel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청량하고 좋네용!!
한국어
0
0
0
1
rabel_07
rabel_07@07_rabel·
맑은 하늘 같이 웃음 가득한 하루 🌞 어디까지가 하늘이고 바다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로 맑은 날~~ 기분 좋은 일들로 가득한 주말되세요~
rabel_07 tweet media
한국어
14
3
19
230
링고🍎
링고🍎@keepgoingways·
@kimberrynice 멋쟁이 강아지ㅋㅋㅋㅋㅋ 귀여워요 딸기님도 오늘 웃음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한국어
0
0
0
1
김딸기🍓
김딸기🍓@kimberrynice·
오늘도 나는 내 모습에 취한다 스마일😁😁
김딸기🍓 tweet media
한국어
19
4
29
393
따뜻한 써니🌞
따뜻한 써니🌞@sunnyshining365·
굿모닝❣️🌞 늦잠자고 일어나 등산가는 딸을 위해 참치 샌드위치 만들어 줬어요. 오늘 많이 덥겠어요. 행복한 주말 계획중이신가요? 여유롭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따뜻한 써니🌞 tweet media
한국어
14
2
17
140
sunmu(❖,❖)
sunmu(❖,❖)@greenintheworld·
좋은 아침😊 오늘은 브런치로 가볍게 해결합니다 제일좋아하는 빵집이예요 커피에 크로와상샌드위치, 치아바타샌드위치,소금빵 좋죠❤️ 즐거운 토요일보내세요
sunmu(❖,❖) tweet media
한국어
28
6
30
232
링고🍎
링고🍎@keepgoingways·
@jade2024yeah 피곤하셨나봐요 푹 주무셨네요ㅎㅎ 체력 만땅이시겠어요!
한국어
0
0
0
3
Jade
Jade@jade2024yeah·
날씨가 너무 좋아요~^^ 오늘도 쫀하 💕 11시까지 퇴실인데 10시 40분에 일어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Jade tweet media
한국어
8
0
14
110
링고🍎
링고🍎@keepgoingways·
@inomusiking 좋을 것 같아요 라고 적었는데 답글 달다가 짤렸어요 띠용~~
한국어
0
0
1
6
링고🍎
링고🍎@keepgoingways·
@inomusiking 와 보기만해도 확 트이고 좋아여 이런날 돗자리 깔고 누워있음
한국어
1
0
1
6
INOMUSIKI
INOMUSIKI@inomusiking·
시원하게 한강 보구 가세요 !!
한국어
10
3
16
182
링고🍎
링고🍎@keepgoingways·
@spokis01 크기도 작지않아서 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싫어요
한국어
0
0
0
4
링고🍎
링고🍎@keepgoingways·
@kya_eats 평일엔 정신없이 준비하지만 주말에 부릴 수 있는 여유져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한국어
0
0
0
5
꺄잇
꺄잇@kya_eats·
@keepgoingways 정신 차리기 전에 멍타임 소중하죠~ 행복한 주말되셔요😆
한국어
1
0
1
7
링고🍎
링고🍎@keepgoingways·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 아침입니다🌼 어제는 신나서 늦게까지 놀다가 자려고 했는데 피곤한지 생각보다 일찍 잠들었네요 대신에 잠 보충을 했어요 잠이 보약!!!☺️ 정신이 말똥해지기전까진 요 냥이들 처럼 있었는데요 모닝커피 한잔 내려마셔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링고🍎 tweet media
한국어
30
6
34
458
링고🍎
링고🍎@keepgoingways·
@kya_eats 어떻게 이런일이... 세상이 무너진 느낌일것 같아요 처리 어케하지 생각만 들것 같고 ㅠㅠㅠ
한국어
0
0
0
3
링고🍎
링고🍎@keepgoingways·
@kya_eats 전 단지우유는 넘 길어서 입에 안붙는데 생각보다 많이들 부르시네용!! 뚱바가 착 감겨요 ㅋㅋㅋ
한국어
0
0
0
4
꺄잇
꺄잇@kya_eats·
@keepgoingways 뚱바!!!! 어릴땐 단지우유 먹을래! 했던거 같아용
한국어
1
0
1
6
링고🍎
링고🍎@keepgoingways·
바나나맛 우유 뭐라고 부르세요? 저는 뚱바라고 부르는데 짝꿍은 빠유라고 불러서 서로 그게뭐야? 했어요ㅋㅋㅋㅋ
링고🍎 tweet media
한국어
9
0
6
206
링고🍎
링고🍎@keepgoingways·
@mentallogJ 제이로그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토요일을 즐겨요😊
한국어
0
0
1
5
제이로그
제이로그@mentallogJ·
@keepgoingways 너무 귀엽다아 졸려보이는 표정🤭 여유있는 주말 보내세요 링고님🙋‍♀️
한국어
1
0
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