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산

56 posts

미산 banner
미산

미산

@misann_trpg

TRPG 계정이고, 뉴비고, 서치밴인데, 알림도 안 옴, 할 줄 아는 게 뭔가요? 펌블내고 조롱받기

인장은 제 그림이 아닙니다 参加日 Kasım 2025
31 フォロー中25 フォロワー
固定されたツイート
미산
미산@misann_trpg·
메인트
미산 tweet media
한국어
1
0
0
227
미산 がリツイート
탄빵
탄빵@952981_·
흠... 역시 은닉 뛸 때마다 고정된 은닉 파티를 가져서 돌아가며 GM과 함께 시나리오 즐기기 < 를 하고 싶긴 해... 하지만... 하지만 어렵긴 해... 잘 모르겠긴 해... 사람을 어떻게 모음
한국어
0
98
113
18.6K
미산 がリツイート
김제월
김제월@kimjaewul·
CoC 7th 4인 은닉 시나리오 Blue - Syndrome, 약칭 블신드의 선공개 문서를 공개합니다. 나폴리탄 괴담 X 코즈믹 호러 X 협회 w. 연명통 2026년 11월 중 배포 예정 과거를 잊지 못하는 불운한 자들이여. posty.pe/qoac7b
김제월 tweet media
한국어
1
306
236
29.7K
미산 がリツイート
Chito
Chito@Chitochito_S·
ᴄᴀʟʟ ᴏғ ᴄᴛʜᴜʟʜᴜ 2인 은닉 HO 시나리오 💖하트리스 신드롬 § 현대 일본, 겨울 § 탐정 X 알바생... 사실은 괴도 § 쫓고 쫓기는 탐정과 괴도. 두 사람이 사실 이웃한 지인이었다면? ─어째서 하필 당신이 거기에? § 시나리오는 여기에서 ▼ chitochito.tistory.com/53
Chito tweet mediaChito tweet mediaChito tweet mediaChito tweet media
한국어
0
1.1K
731
299.8K
미산
미산@misann_trpg·
도토리에 넣어둬야지
한국어
0
0
0
31
미산 がリツイート
라성
라성@LLassung·
크툴루의 부름 7th 세미 은닉 시나리오 뉴타운 야간 행방불명 🎡 𝐍𝐞𝐰𝐭𝐨𝐰𝐧 𝐍𝐢𝐠𝐡𝐭 𝐌𝐢𝐬𝐬𝐢𝐧𝐠 🎻 소꿉친구•여̗͛͏̌름ͭ̇͠•호러•오케스트라•괴담 6,7,8월 여름 정기 공개를 재개합니다. 기억해? 파란 여름 하늘 아래 우리 ■͏͜명. 🔗 posty.pe/lvq0j5
라성 tweet media라성 tweet media라성 tweet media라성 tweet media
한국어
2
889
670
134K
미산 がリツイート
사배(BS:인간불신)
사배(BS:인간불신)@Cultistofyellow·
전에 트친이 당짐승 요약 이래썻던거보고 개웃엇엇는데
사배(BS:인간불신) tweet media
한국어
1
1.6K
908
163.8K
미산
미산@misann_trpg·
공계 나왔으니까 말투좀 격식 있게 해야지 했는데 그딴 거 없음 다 풀어짐 그냥...
한국어
0
0
0
25
미산
미산@misann_trpg·
이거말했드니 트친분이 인세인 추천해주셨음 인세인재밋나요 진짜경험이없어스 몰르
한국어
0
0
1
32
미산
미산@misann_trpg·
[특정장르불호발언X 성향상 그렇다O] 즐겜 하고싶어 소관타고 은닉이고뭐고 오로지 주사위를굴리기위에 티알을 하고싶 어
한국어
1
0
1
40
미산
미산@misann_trpg·
티알 가요 저 진짜로 일정이 텅 빔
한국어
0
0
0
25
미산
미산@misann_trpg·
엄 사실 햇ㅂr람 운전하기로 했는데 이건 제캐고 호2입니다. 걍제가은교여자보고싶어서그렇게됐어요 초안이라 나중에좀 디자인바꿀 듰
미산 tweet media미산 tweet media
한국어
0
0
4
196
미산
미산@misann_trpg·
@yeongu_306 네!! 타래 쓰려고요 ㅎㅎ gmpc라서 많이는 못 쓸 것 같은데 열심히 해볼게요 장르,, 저는 동아시아풍 좋아해요 사실 크게 가리는 건 없는데 중국풍&구룡성채? << 정도 근데 무협은 잘 몰르고 한국풍은 현대보단 중세 선호해요 가자고 하면 네!! 좋아요 하고 가는 편이라 진짜 아무 때나 불러주셔도 됨
한국어
1
0
0
29
Po
Po@yeongu_306·
@misann_trpg 와 햇br람 요즘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다녀오시고 후기 꼭 남겨주세요 >.< 그렇담 호시탐탐 미산님 납치각을 재보겟습니다. 혹시 특별히 조아하시는 장르 잇으세요?!
한국어
1
0
0
9
Po
Po@yeongu_306·
와 어뜩해 너무 떨려 새 트친님들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잘부탁드려요😍❤️
한국어
1
0
2
130
미산
미산@misann_trpg·
@yeongu_306 햇ㅂr람이요! 첫 다인 겸 첫 은닉이예요 머쓱 탐라에 가고 싶단 사람 보여서 제가 총대 맸어요 ㅎㅎ,, 탁은,, 남는 자리 잇다 싶으심 저 냅다 부르셔도 돼요 진짜로 일정:텅 이라서 바로 갈 수 잇음
한국어
1
0
0
25
Po
Po@yeongu_306·
@misann_trpg 어머어머 너무 보송한 새싹이셨어...!!! 저도 티알 본격적으로 다닌 건 2년이 채 안 되어서 그때가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미산님을 여기저기 탁에 초대하고만싶어요🤩 첫 다인 gm은 어떤거 가시나요?! 저도 아직 다인gm은 미숙인지라 궁금해요!
한국어
1
0
0
17
미산
미산@misann_trpg·
당gym승 정말 좋은시날이지
한국어
0
0
0
30
미산
미산@misann_trpg·
희곡대사대사들이하나같이취향인데 문제가있다면 희곡은진짜. 즉석으로말하는게불가능한수준의대사들이
한국어
1
0
0
51
미산
미산@misann_trpg·
난 희곡충인데 ㄴ 저새끼내려
한국어
1
0
0
54
미산 がリツイート
미산
미산@misann_trpg·
@yeongu_306 헉 부럽다 저는, ,, 타이만밖에 없고 대부분 몰아드린 게 전부예요 친구 없어서 첫 다인도 제가 운전대 잡아요(예정이긴 하지만) 10번 미만일 거라 진짜 쌩뉴비네요,,, 부끄
한국어
1
0
0
41
Po
Po@yeongu_306·
@misann_trpg 사실....저도 공계가 너무 오랜만이라 트친소 올리고 5분간 눈감고있었어요 너무 X따통이 와서....(tmi) 음~~ 타메분이랑 타이만 위주로 많이 다녀왔고 다인도 꾸준히 다녀서 coc는 꽤나 숙련됐다는 느낌이네요 ㅎㅎ 미산님은 세션 경험 어느정도 있으신가요?!
한국어
1
0
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