固定されたツイート
라운
6.3K posts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보통 스토리 진행보다는 인물 감정 표현할 때 쓰임
그러니까 약간 영화적 공백처럼 표현이 되는게 좋은것같음나는



쏘주@delect_fo0l
내가 좋아하는 연출은 감정적인 장면에서 같은 컷이 반복하는 건데 넣지 않아도 지장 없지만 넣으면 전달이 풍성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음 그리고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 지루해질 수도 있는데 그 조절을 잘하는게 센스고 약국님은 천재고 결혼하고싶음
한국어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라운 がリツイート












































